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06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2

치지직 젭티에서 해설위원 중 한명이 그러던데

왜 그랬던 거래? 

체력 땜에 사리고 있던건가 

축알못이라 잘 몰라

대표 사진
익인1
전술이 없으니까 어떻게 뛰어야할지를 모르는거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서로 눈치본다는게 쟤가 나한테 줄까? 쟤가 내가 패스를 주면 뛸까? 이런 생각 하다보니 아무도 못움직이고 있는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 이게 뭔 상황이야ㅜㅜㅜ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경기전에 훈련하면서 선수들 위치가 정해져있고 물론 상황에 맞춰서 자기가 판단해야하는 경우도 있지만 90분내내 선수들이 어떻게 뛰어야할지 감도 못잡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전술이 없어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전술이 없으면 선수들은 우왕좌왕하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전술이 결국 11명 의견을 하나로 만드는건데 그게 없으니 선수들도 어디로 움직여야할지 감을 못잡는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그렇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전술이 없어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말이 되냐 저게…. 대박이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떻게 전술이 없을수가 있어???? 그러면 감독이 선수들한테 그냥 막연하게 잘하자 잘해라 뭐 이러는거야??? 아니면 감독이 아예 선수들이랑 소통을 안하는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보통 명장들을 보면 경기 상황에 맞춰서 전술을 수정하고 대안이 있어서 플랜을 바꿔서 선수들한테 지시하고 그거에 맞춰서 훈련으로 조직력을 맞추는거임 경기전에도 상대에 맞춰서 전략을 짜고 비공개 훈련도 이유가 다 그런거지
근데 명보는 전술이 딱 1개임 상황이 어떻게 돌아가던 지고있던 이기고있던 자기가 가진 공식 1개로만 쓰는거야 상대 감독들은 당연히 명보는 그 전술로 나오니까 이미 다 깰 방법을 생각해놨겠지 아니나 다를까 또 그 전술...
오늘이 진짜 최악인게 지고 있는 상황에서도 교체카드 쓰는거 보면 모두 같은 포지션의 선수를 1대1 교체야 우리 선수가 부상이거나 체력이 떨어져서 1대1 교체를 할 수도 있지만 공격수를 늘랴도 모자랄판에 수비 위주의 전술(그마저도 막상 수비할땐 수비가 부족했음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ㅠㅠㅠㅠ 에휴ㅠㅠ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선수들이 자기판단으로 경기하는것 같다고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전술이 없을거면 감독은 왜있는거야 아진짜짜즐나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 댓글 보고 암담해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하....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전술도 없고 선발전에서는 냅다 손흥민 빼버려서 선수들 사기 떨어뜨리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감독 진짜 왜 있는거래?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월드컵 32강 가?
16:37 l 조회 1
홍명보를 안써본 것도 아니고 14년도에 쓰고 망한걸
16:37 l 조회 1
축구가 월드컵이 지들 돈벌이 밥벌이 수단이겠지만
16:37 l 조회 1
홍명보 계속 "주장 교체할 수 있다” 이러는 사람임
16:37 l 조회 6
감독만 욕먹다가 선수들도 욕먹는게 참...
16:36 l 조회 5
진짜 손 선발 안쓰고 김민재 교체하고 패작 한거나 다름없긴한데
16:36 l 조회 3
서울 본가인데 역세권 아닌 인서울대학 다녀본 빠순이들있음??1
16:36 l 조회 10
수빈이 여기서 찐으로 삐진거 같아ㅋㅋㅋ 아 ㄱㅇㅇ
16:36 l 조회 13
정몽규는 사퇴하는 속셈이 뭘까4
16:36 l 조회 25
20대 여자 운동량 이정도면 평균이상 가능이야?1
16:35 l 조회 14
대학병원 올해 10월예약인 교수랑 내년 1월예약인데 경력많은교수중에 어디갈거야?3
16:35 l 조회 16
안건호의 이 습관..좋은데 아 좋기는한데..
16:35 l 조회 15
라이즈 축구유니폼+날티2
16:35 l 조회 46 l 추천 1
은석이 진짜 깔끔하게 생김...1
16:35 l 조회 22 l 추천 1
홍명보는 2012 런던 올림픽때도 손흥민 안데려갔잖아6
16:35 l 조회 52
별의 별 썰이 다 나오네 진짜 홍명보가 3위를 위해서 패작한거라면
16:35 l 조회 17
홍명보 어록 "나는 나를 버렸다. 이제 나는 없다. 내 안엔 대한민국 축구밖에 없다.”5
16:35 l 조회 40
근데 조2위보다 조3위가 대진운 더 좋은거1
16:34 l 조회 73
걍 이코노미 타고 와라
16:34 l 조회 8
#명보야놀자
16:34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