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그런가 아니그래도 월드컵인데 홍명보가 냅다 7번 캡틴을 빼버렸으니 분위기도 뭔가 우린 하나!!!가 아니라 어수선했을듯...; 선수들 탓하는거아니고 걍 자연스럽게 사기가 안올라왓을거같다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