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07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7
오늘 이겨야 확실하게 32강? 올라갈 수 있는거 아녀? 
젤 잘하는 선수 넣어야되는거 아닌가 힘들까봐 쉬게한건가
대표 사진
익인1
감독이 비응이라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처 뛰지도않을거면서 남아공만만하게 봣다가 처망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전반 후반 다 안뛰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전반 조지니까 후반에 투입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ㄴㄴ전반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남아공을 너무 만만하게본 결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기싸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같이 으쌰으쌰 해야되는데 감독이라는 사람이 왜그럼…. 이러다가 다같이 침몰하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후반에 넣었다는디 걍 애초에 선발로 뛰게 했어야함 손흥민이란 선수가 경기장 안에서 뛰는 중이라는 사실만으로도 상대방이 긴장하게 됨 근데 샤갈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 후반… 아이고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건 홍만 진실을 알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홍이 손을 별로 안 좋아하나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홍은 이길 생각보다 본인 감정이 더 중요한 사람이구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강인이랑 손흥민 둘다 있어야 상대가 견제를 나눠서 받을 수 있는데 홍이 갑자기 이번 경기 조2위로 올라갈 수 있는데도 손흥민을 벤치로 한 이유가 "손흥민은 전반에 상대가 힘이 있을 때 하는 것보다는 조금 더 상대가 전반 45분 마치고, 공간도 좀 생겼을 때 넣는 게 좋을 것이란 판단이었다. 그래서 그런 결정을 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걍 아 욕나오네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월드컵 32강 가?
16:37 l 조회 1
홍명보를 안써본 것도 아니고 14년도에 쓰고 망한걸
16:37 l 조회 1
축구가 월드컵이 지들 돈벌이 밥벌이 수단이겠지만
16:37 l 조회 1
홍명보 계속 "주장 교체할 수 있다” 이러는 사람임
16:37 l 조회 6
감독만 욕먹다가 선수들도 욕먹는게 참...
16:36 l 조회 5
진짜 손 선발 안쓰고 김민재 교체하고 패작 한거나 다름없긴한데
16:36 l 조회 3
서울 본가인데 역세권 아닌 인서울대학 다녀본 빠순이들있음??1
16:36 l 조회 10
수빈이 여기서 찐으로 삐진거 같아ㅋㅋㅋ 아 ㄱㅇㅇ
16:36 l 조회 13
정몽규는 사퇴하는 속셈이 뭘까4
16:36 l 조회 25
20대 여자 운동량 이정도면 평균이상 가능이야?1
16:35 l 조회 14
대학병원 올해 10월예약인 교수랑 내년 1월예약인데 경력많은교수중에 어디갈거야?3
16:35 l 조회 16
안건호의 이 습관..좋은데 아 좋기는한데..
16:35 l 조회 15
라이즈 축구유니폼+날티2
16:35 l 조회 46 l 추천 1
은석이 진짜 깔끔하게 생김...1
16:35 l 조회 22 l 추천 1
홍명보는 2012 런던 올림픽때도 손흥민 안데려갔잖아6
16:35 l 조회 52
별의 별 썰이 다 나오네 진짜 홍명보가 3위를 위해서 패작한거라면
16:35 l 조회 17
홍명보 어록 "나는 나를 버렸다. 이제 나는 없다. 내 안엔 대한민국 축구밖에 없다.”5
16:35 l 조회 40
근데 조2위보다 조3위가 대진운 더 좋은거1
16:34 l 조회 73
걍 이코노미 타고 와라
16:34 l 조회 8
#명보야놀자
16:34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