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07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9
쯧쯧
대표 사진
익인1
왜그런거야? 남아공 만만하게 봐서 그런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원래부터 손흥민 안좋아해서 안쓰고싶었는데 마침 남아공도 만만하겠다 이기회에 손흥민 빼고 남아공 이기면 여론도 앞으로 손흥민 빼자로 기울테고 자기 전술이 맞다는거에 힘실리는거니까
근데사실 남아공 이겨도 손흥민 빼는게 맞는것도 아니긴함ㅋㅋㅋ 남아공은 원래 우리랑 차이나서 걍 손이 있든없든 무조건 잡아야하는게 맞는건데 심지어 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왜 손흥민을 안좋아해? 손흥민을 안좋아할 이유가 뭐가 있음? 나 알못이라ㅜㅜ 아니 좋아하고 말고를 떠나서 에이스를 안 쓰는 건 ㄷㅐ가리에 총 맞지 않고서야 가능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진짜 그게 왜그런지를 아무도 모름....... 근데 정말 십몇년전부터 그래왔음 손흥민만 보면 '잘하는지 모르겠다' 이렇게 인터뷰하고 그땐 더 어려서 팔팔할때라 잘하는데도 혼자 꿋꿋하게 기용안하고... 어쩔수없이 기용해야할때는 '주변에서 잘한다고해서 뽑아봤다' 이조랄로 입털고... 홍명보의 흥혐은 유구했음 ㅜ 개인감정 들어가는 감독이라 진짜 최악이야 너말대로 걍 머리에 총맞은거같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2014년쯤.. 그때부터 그랬구나 알려줘서 고마워 진짜 기가 찬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손흥민 없이도 이길수있다 고집부리려다 죽쑨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치ㅋㅋㅋㅋㅋ똥몽충이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벤투는 어쩌다가 감독된거엿음?
16:37 l 조회 1
월드컵 32강 가?
16:37 l 조회 1
홍명보를 안써본 것도 아니고 14년도에 쓰고 망한걸
16:37 l 조회 1
축구가 월드컵이 지들 돈벌이 밥벌이 수단이겠지만
16:37 l 조회 1
홍명보 계속 "주장 교체할 수 있다” 이러는 사람임
16:37 l 조회 6
감독만 욕먹다가 선수들도 욕먹는게 참...
16:36 l 조회 5
진짜 손 선발 안쓰고 김민재 교체하고 패작 한거나 다름없긴한데
16:36 l 조회 3
서울 본가인데 역세권 아닌 인서울대학 다녀본 빠순이들있음??1
16:36 l 조회 10
수빈이 여기서 찐으로 삐진거 같아ㅋㅋㅋ 아 ㄱㅇㅇ
16:36 l 조회 13
정몽규는 사퇴하는 속셈이 뭘까4
16:36 l 조회 25
20대 여자 운동량 이정도면 평균이상 가능이야?1
16:35 l 조회 14
대학병원 올해 10월예약인 교수랑 내년 1월예약인데 경력많은교수중에 어디갈거야?3
16:35 l 조회 16
안건호의 이 습관..좋은데 아 좋기는한데..
16:35 l 조회 15
라이즈 축구유니폼+날티2
16:35 l 조회 46 l 추천 1
은석이 진짜 깔끔하게 생김...1
16:35 l 조회 22 l 추천 1
홍명보는 2012 런던 올림픽때도 손흥민 안데려갔잖아6
16:35 l 조회 52
별의 별 썰이 다 나오네 진짜 홍명보가 3위를 위해서 패작한거라면
16:35 l 조회 17
홍명보 어록 "나는 나를 버렸다. 이제 나는 없다. 내 안엔 대한민국 축구밖에 없다.”5
16:35 l 조회 40
근데 조2위보다 조3위가 대진운 더 좋은거1
16:34 l 조회 73
걍 이코노미 타고 와라
16:34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