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07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1
감독에게 전술이라는게 없고 인맥축구해서 + 그 인맥축구로 들어온 선수들이 문제지
대표 사진
익인1
?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죠 감독까는글이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축구선수가 뛰질않으면 그게문제지
박지성도오죽하면 해설중에 제일많이한말이
움직여야해요!!!! 겟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안뛰는놈들 보면 ㅋㅋ 인맥축구의 현주소가 보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하아..진짜… 이강인손흥민 이런 제일잘하는선수가 제일열심히하는게 개열받음 ㅋㅋㅋ 자기나라도아닌 옌스랑 ㅋㅋㅋ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ㄹㅇ 이강인 전반에 실수 잦은것도 받아주는 애들이 없어서였다고 봄 옌스 손흥민 들어오니까 바로 살아나는거 보고 이거지 했는데 김민재 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레알 아 진심
아무도 이강인꺼안받아주고 혼자 3:1하고 손흥민 어시도 박스애 들어오는애들이 처 없어서 안받고 다른애들 걸어다닐때 옌스 개열심히하고 골먹혀서 최선을다해야하는데 김민재빼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설영우는왜자꾸 처 쓰냐 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걍 고대라인 피파질하다 처말아막는듯 개 뷰융같은 축협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설영우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든 찬스를(남아공에게) 걔가 만들더라 손흥민 고대사이버대학교라도 들어가라는 드립보고 웃안웃됨 욕만 나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아레알 하……이걸 알아주는사람이 있다니 설영우까면 쉴더들 기어나와서 개빡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설영우가 홍명보에게 대들어서 이상한 라인에 들어갔다는 글 보고 그냥 헛웃음 나옴 ㅎ 걔가 거기 아니면 어디로 들어가지요? 못하면 나와야지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진짜 그건또 뭔 개똥글이야…. 레알 못하면 나와야지 걔 말하는거보니 자기객관화도안되는놈이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인맥축구로 선발된 선수들도엉망이고 오늘은 몇명빼곤 뛰질않아서 욕 처먹어야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내가 잘못 썼나보구만 인맥축구에 같이 들어온 선수들도 문제라는 뜻이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개인능력치는 ㄹㅇ최고지 해외뛰는 선수들이 몇인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그 선수들을 제대로 써먹지를 못하고 또 쓰기는 커녕 다른 선수들 인맥으로 채워버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개개인만 봐도 능력 좋은 선수를 왜 저따위로 쓰는 지 이해가 안 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답답함 이 풀 가지고 왜 이정도밖에 못하나 싶어서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홍명보 계속 "주장 교체할 수 있다” 이러는 사람임
16:37 l 조회 2
감독만 욕먹다가 선수들도 욕먹는게 참...
16:36 l 조회 3
진짜 손 선발 안쓰고 김민재 교체하고 패작 한거나 다름없긴한데
16:36 l 조회 2
서울 본가인데 역세권 아닌 인서울대학 다녀본 빠순이들있음??
16:36 l 조회 8
수빈이 여기서 찐으로 삐진거 같아ㅋㅋㅋ 아 ㄱㅇㅇ
16:36 l 조회 9
정몽규는 사퇴하는 속셈이 뭘까3
16:36 l 조회 23
20대 여자 운동량 이정도면 평균이상 가능이야?1
16:35 l 조회 12
대학병원 올해 10월예약인 교수랑 내년 1월예약인데 경력많은교수중에 어디갈거야?3
16:35 l 조회 13
안건호의 이 습관..좋은데 아 좋기는한데..
16:35 l 조회 15
라이즈 축구유니폼+날티2
16:35 l 조회 44 l 추천 1
은석이 진짜 깔끔하게 생김...1
16:35 l 조회 20
홍명보는 2012 런던 올림픽때도 손흥민 안데려갔잖아5
16:35 l 조회 47
별의 별 썰이 다 나오네 진짜 홍명보가 3위를 위해서 패작한거라면
16:35 l 조회 16
홍명보 어록 "나는 나를 버렸다. 이제 나는 없다. 내 안엔 대한민국 축구밖에 없다.”5
16:35 l 조회 38
근데 조2위보다 조3위가 대진운 더 좋은거1
16:34 l 조회 69
걍 이코노미 타고 와라
16:34 l 조회 8
#명보야놀자
16:34 l 조회 15
근데 전현무는 멕시코 갔다가 한국 갔다가 다시 멕시코 갔어?1
16:33 l 조회 65
오늘 경기로 처음 보는 반응들 많이 나옴ㅋㅋㅋ2
16:33 l 조회 100 l 추천 1
근데 요즘 돌판은 뼈말라가 유행인거야?12
16:32 l 조회 10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