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07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1
감독에게 전술이라는게 없고 인맥축구해서 + 그 인맥축구로 들어온 선수들이 문제지
대표 사진
익인1
?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죠 감독까는글이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축구선수가 뛰질않으면 그게문제지
박지성도오죽하면 해설중에 제일많이한말이
움직여야해요!!!! 겟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안뛰는놈들 보면 ㅋㅋ 인맥축구의 현주소가 보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하아..진짜… 이강인손흥민 이런 제일잘하는선수가 제일열심히하는게 개열받음 ㅋㅋㅋ 자기나라도아닌 옌스랑 ㅋㅋㅋ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ㄹㅇ 이강인 전반에 실수 잦은것도 받아주는 애들이 없어서였다고 봄 옌스 손흥민 들어오니까 바로 살아나는거 보고 이거지 했는데 김민재 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레알 아 진심
아무도 이강인꺼안받아주고 혼자 3:1하고 손흥민 어시도 박스애 들어오는애들이 처 없어서 안받고 다른애들 걸어다닐때 옌스 개열심히하고 골먹혀서 최선을다해야하는데 김민재빼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설영우는왜자꾸 처 쓰냐 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걍 고대라인 피파질하다 처말아막는듯 개 뷰융같은 축협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설영우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든 찬스를(남아공에게) 걔가 만들더라 손흥민 고대사이버대학교라도 들어가라는 드립보고 웃안웃됨 욕만 나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아레알 하……이걸 알아주는사람이 있다니 설영우까면 쉴더들 기어나와서 개빡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설영우가 홍명보에게 대들어서 이상한 라인에 들어갔다는 글 보고 그냥 헛웃음 나옴 ㅎ 걔가 거기 아니면 어디로 들어가지요? 못하면 나와야지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진짜 그건또 뭔 개똥글이야…. 레알 못하면 나와야지 걔 말하는거보니 자기객관화도안되는놈이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인맥축구로 선발된 선수들도엉망이고 오늘은 몇명빼곤 뛰질않아서 욕 처먹어야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내가 잘못 썼나보구만 인맥축구에 같이 들어온 선수들도 문제라는 뜻이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개인능력치는 ㄹㅇ최고지 해외뛰는 선수들이 몇인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그 선수들을 제대로 써먹지를 못하고 또 쓰기는 커녕 다른 선수들 인맥으로 채워버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개개인만 봐도 능력 좋은 선수를 왜 저따위로 쓰는 지 이해가 안 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답답함 이 풀 가지고 왜 이정도밖에 못하나 싶어서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걍 손흥민 국대 감독겸 주장하는게 나을듯
16:28 l 조회 1
개웃김이 팬튜브 보는데 공감되
16:28 l 조회 18
저러고 20억 받아? 와....
16:28 l 조회 5
남아공전 기력없이 90분동안 산책한 선수보다 더 놀라운거
16:28 l 조회 13
내려오더라도 위약금 다 받고 내려오겠지
16:28 l 조회 4
아니 홍 진짜 어떻게 선수탓을 할 수가 있는거임????????
16:28 l 조회 16
근데 축협은 그냥 돈만 모으면 된다야?1
16:28 l 조회 11
마틴 진짜 인물났다
16:28 l 조회 10
오늘 축구 이런건가?1
16:28 l 조회 11
옌스도 군대 빨리 해결해야되는거 아님?1
16:28 l 조회 19
ㅅㅇㅇ 영상 끌올되는거 보면서 ㅅㅇㅇ는 알빠아니고.. 박주영 성격 많이 죽었다 생각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6:27 l 조회 44
32강 날짜 나오면 연차 쓰려고 했는데 거기에 맞춰서 쓸 필요 없겠다 아싸
16:27 l 조회 15
저러고 백사이드 가서 선수들한테 그때처럼 호통치면 그건 그거대로
16:27 l 조회 16
박주호가 독일에서 뛰었어서 독일쪽으로 수소문함2
16:26 l 조회 83
선수 잘못도 없진않은데 일단 감독이
16:26 l 조회 21
아 탐넘으로 본 건데 오늘 축구 ㄹㅇ이다 이거 1
16:26 l 조회 68
통제분들 진짜싫음5
16:25 l 조회 52
식당아주머니 명보 밥 줄때 국에다ㅅㅅ약 진하게 부탁드려요4
16:25 l 조회 32
한사람 제외하고 다 빡이쳐있는데1
16:25 l 조회 27
동요버전 dyd 앤톤 귀엽닼ㅋㅋㅋㅋ5
16:25 l 조회 18 l 추천 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