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어디서 주워 듣기론 벤투 전술이 공격 축구해서 사람들이 실점하면 어떡하냐 걱정하니깐 벤투가 그럼 2골 넣어서 역전하고 이기면 된다라고 했다던데 내가 주어들은 얘기가 맞어? 일반적으로 그동안 한국 축구 감독들이 수비적인 축구했었는데 벤투 전술이 공격 축구해서 재밌었다던데
어디서 주워 듣기론 벤투 전술이 공격 축구해서 사람들이 실점하면 어떡하냐 걱정하니깐 벤투가 그럼 2골 넣어서 역전하고 이기면 된다라고 했다던데 내가 주어들은 얘기가 맞어? 일반적으로 그동안 한국 축구 감독들이 수비적인 축구했었는데 벤투 전술이 공격 축구해서 재밌었다던데

인스티즈앱
참교육 6화 보는 중인데 너무 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