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08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6
아까 대부분 걍 가지말라고하지않았나 저 경기로 어영부영 가면 축협도 못 뒤엎는데 하 걍 미래가없다
대표 사진
익인1
선수들은 가고싶어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별로 안간절해보여 48팀중에 활동량 40위인것만봐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거 아니래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 근데 그렇다고 내가 본 필드위 걸었음청년들이 달라지진않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건 누구나 알아 근데 이렇게면 못 가는게 맞는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못가도 축협 안 달라져 가도 어차피 명보 나중에 짤림 가는게 나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명보만 짤리면될일임? 근본적인 축협을 뒤엎어야함 여기서 예선탈락해야 일말의 가능성이라도 생김 아니면 걍 갱생불가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축협 뒤 엎으려면 한참 걸림 썩을대로 썩음 박지성도 10년 걸린대 어쨌든 열심히 한 선수가 있는데 뭔 자꾸 탈락하래 좀 바라면 안되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난 걍 선수하나하나보다 한국축구의 미래를 생각해서그럼 또 어영부영 넘어갈게 눈에 그려짐 늘 그랬듯이ㅋㅋ 이러다 나중에는 수준이 중국이랑 영혼의 라이벌될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안 가는게 맞는거야 그런 정신이면
어짜피 이겨도 안 바뀌고 져도 안 바뀔거면 차라리 욕 먹고 탈락하라고 심각성은 느끼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탈락해도 심각성 느끼겠냐 실패한 홍명보 또 데려왔는데 그나마 선수풀이라도 좋을때 가야지 갈 수 있으면 아주 떨어지라고 염불하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가도 어차피 못 뒤집는데ㅋㅋ 뭘 못가는게 맞아ㅋㅋㅋㅋ 갈수있으면 가야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선수들 생각하면 가는 게 맞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선수들 생각하면... 이강인도 모든 행운이 왔으면 좋겠다고 그러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몇몇 선수들 생각하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선수들이 가고싶어해,, 안울던 강인이가 울고, 강인이가 모든 행운이 왔으면 좋겠다는데 뭐.. 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보단 선수 입장 보면 가는게 맞으니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래도 가는게 낫지 똥밭에서 굴러도 이승이 낫다잖아 멕시코까지 갔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간절하지 않은 선수들 때문에 간절한 선수들이 피해를 보면 안되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이건 ㅇ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강인이도 가고싶어하고 흥민이는 이 월드컵을 위해 la리그까지 갔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가지말라고 하는 애랑 갔으면 좋겠다고 하는 애가 동일인이겠니? 편협하구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손흥민 마지막인데 좀 바라면 안되는건가 나도 축협싫은데 사람 마음이란게 그런걸 어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제일 열심히 한 선수들이 가고 싶어 하니까 별 수 있나 가길 바라는 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강인말고는 열심히?는 ㄹㅇ모르겠음 오늘 진짜 개욕먹던데 다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는 바라는 애들 중에 1명인데
갔으면 좋겠다 오늘 도대체 무슨 일이 벌어진건지 참 이상하고 안타깝지만 간절히 원하는 선수들이 분명히 있으니까
제발 바라기는 32강 가서 후회없이 할만큼 다 하고 오면 좋겠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오늘같으면 걍 안가는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니 그래도 갈 수 있으면 가는 게 맞지
여기서 떨어지든 올라가든 축협은 지들 꼴리는대로 하겠지 하 모든 선수들이 잘못한 것도 아닌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애초에 월드컵 출전 못할 각오하고 홍명보 선임때부터 축협을 뒤집어 엎었어야하는데 그깟 4년 못기다려서 저런 경기 보겠다고 축협 못건드린거부터가ㅋㅋㅋ 언제까지 선수들 안타깝다고 축협 못건들고 넘어갈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대부분이 전혀 안 간절해 보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32강못간다고 축협 뒤집어엎을수 있는건 아냐 축협 뒤엎는건 32강이랑 전혀 상관이없음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벤투는 어쩌다가 감독된거엿음?
16:37 l 조회 1
월드컵 32강 가?
16:37 l 조회 1
홍명보를 안써본 것도 아니고 14년도에 쓰고 망한걸
16:37 l 조회 1
축구가 월드컵이 지들 돈벌이 밥벌이 수단이겠지만
16:37 l 조회 1
홍명보 계속 "주장 교체할 수 있다” 이러는 사람임2
16:37 l 조회 15
감독만 욕먹다가 선수들도 욕먹는게 참...
16:36 l 조회 5
진짜 손 선발 안쓰고 김민재 교체하고 패작 한거나 다름없긴한데
16:36 l 조회 8
서울 본가인데 역세권 아닌 인서울대학 다녀본 빠순이들있음??1
16:36 l 조회 10
수빈이 여기서 찐으로 삐진거 같아ㅋㅋㅋ 아 ㄱㅇㅇ
16:36 l 조회 13
정몽규는 사퇴하는 속셈이 뭘까4
16:36 l 조회 25
20대 여자 운동량 이정도면 평균이상 가능이야?1
16:35 l 조회 19
대학병원 올해 10월예약인 교수랑 내년 1월예약인데 경력많은교수중에 어디갈거야?3
16:35 l 조회 16
안건호의 이 습관..좋은데 아 좋기는한데..
16:35 l 조회 15
라이즈 축구유니폼+날티4
16:35 l 조회 65 l 추천 1
은석이 진짜 깔끔하게 생김...1
16:35 l 조회 22 l 추천 1
홍명보는 2012 런던 올림픽때도 손흥민 안데려갔잖아6
16:35 l 조회 73
별의 별 썰이 다 나오네 진짜 홍명보가 3위를 위해서 패작한거라면
16:35 l 조회 17
홍명보 어록 "나는 나를 버렸다. 이제 나는 없다. 내 안엔 대한민국 축구밖에 없다.”5
16:35 l 조회 40
근데 조2위보다 조3위가 대진운 더 좋은거1
16:34 l 조회 73
걍 이코노미 타고 와라
16:34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