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10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3
지금 상태는 아예 비교불가 수준이라네.... 왜 이렇게 됐냐...
대표 사진
익인1
팀스포츠란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본은 지금 우승후보급으로 올라옴 경기봤는데 진짜 잘하더라 비교하는게 부끄러울수준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본은 선진 기술이나 전략을 많이 반영하려고 노력했다는데 우리는 10년 넘게 똑같으니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본은 오래 준비했고 연령별도 똑같은 전술쓰고
우린 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축협이 적폐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일본은 스포츠쪽 전체적인 체계가 좋은 듯 저기도 뭐 비리나 구린거야 당연히 잇겟지만 우리처럼 걍 남일보듯이 협회가 지들몫만 챙기고 축구발전에 관심없는게 아니고ㅠ 저긴 시스템이 우리보다 훨 나아보여 우리나란 걍 어쩌다 나오는 천재들 잇어서 거기 기대는게 크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야구도 그렇고 축구도 그렇고... 예전에는 우리가 근소우위 이런 느낌이었는데 지금은 따라잡기 어려울 정도로 격차가 벌어지는게 너무 속상하다.. 우리나라에 좋은 선수들은 계속 나오는데 왜 이렇게 되는건지ㅠㅠ 슬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일본은 예전부터 차근차근 준비해서 해가 지날때마다 빛을 발하는 느낌이더라 다른 쪽 스포츠도 그렇고 근데 우린 준비는 커녕...걍 매해 벼락치기 해버리기^^.... 개선이 안됨 에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열받네 하필 일본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선예매 망하고 일예 성공했다
19:12 l 조회 1
설영우 98임??
19:11 l 조회 3
엔믹스윽 개인 인스타는 내후년 정도 열겠지?
19:11 l 조회 1
냉부에 나온 박항서랑 최용수는 감독 못해?
19:11 l 조회 5
앨리즈 라이즈 투표해요 🏎️8
19:11 l 조회 17 l 추천 6
제로즈 라이즈 투표완💙🧡9
19:11 l 조회 19 l 추천 3
중콘 2층 완전 극싸뿐이라
19:11 l 조회 39
아니 중콘 자리가 없다고?1
19:11 l 조회 21
32강 대진 궁금한 거 있는데
19:11 l 조회 7
나도 큰방 구경하다가 라이즈 투표했당20
19:10 l 조회 52 l 추천 15
신입인데 여기 7명중 5명이 담배피거든1
19:10 l 조회 30
6만번대는 대체3
19:10 l 조회 34
라이즈 투표했어요!3
19:10 l 조회 6 l 추천 11
아직 칠만인 나 콘서트 못가요
19:10 l 조회 17
4년전에 포르투갈 이긴 팀이 남아공한테 져서 경우의 수 따지고 있는게 ㄹㅇ 악몽같음
19:10 l 조회 5
제로즈 라이즈 투표했어요7
19:10 l 조회 16 l 추천 3
위즈니 라이즈 투표 완료💚🧡6
19:10 l 조회 14 l 추천 4
OnAir 데뷔이신 것 같은데 되게 팬도많넹1
19:10 l 조회 39
‼️라이즈 다계정 투표인증 이벤트도 만관부🧡🧡‼️7
19:10 l 조회 28 l 추천 4
막콘 플로어 있어??
19:10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