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홍명보가 저따구로 내겠다는데 코치들은 아무도 설득을 안해본거야 뭐야선발만 잘내놨어도 교체카드 낭비도 안했을거고 남아공 선수들 체력도 뺐을건데 생각할수록 빡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