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12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19

[정보/소식] 인터뷰존에서 한국 대표팀 vs 남아공 대표팀 난투극 공식 입장 떴다 | 인스티즈


문제없다는데?

대표 사진
익인2
저건 매너문제인거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매.너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매너문제지 역으로 한국이 이기고 남아공 선수 인터뷰하는데 옆에서 그래봐라 좋은소리 듣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비매너잖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럼 뭐 신고를 하겠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다른 나라 선수들은 세리머니 하고 싶어도 그냥 지나가잖아 그게 다른 선수한테 매너이자 선이라는게 있지 너 매너뜻 몰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규정상 문제 안돼도 누가 인터뷰 하는데 시끄럽게 하면 좋게 보냐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서로 암묵적인 룰이나 지켜져야 할 상식 예의 같은거지 일일히 다 법으로 규정할순 없잖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저런게 규정에 있는것도 웃긴거 아닌가 뭔 유치원생들 규칙도 아니고 당연한걸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이게 왜 난투극임
난투 뜻을 모르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당연히 규정상 문제는 아니지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개웃김 그럼 규정으로 타팀 인터뷰때는 믹스트존 세리머니 금지 이래야됨?ㅋㅋㅋㅋㅋㅋㅋ스포츠 한다는 애들이 스포츠맨십이없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꼬우면 이겨야지ㅋㅋㅋㅋㅋㅋ이기고 축젠데 뭐가 문제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규정상 문제는 아니겠지 근데 보통은 지나가긴 함ㅋㅋㅋㅋㅋ 남아공은 맨날 져서 처음 본선 진출해본다며 그러면 이겨서 기분 좋고 그런 매너에 대해 몰랐을 수도 있겠다 생각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겼어야지 쩝 첫 본선진출이라는데 을매나 기분이
좋았겠냐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선예매 망하고 일예 성공했다
19:12 l 조회 1
설영우 98임??
19:11 l 조회 3
엔믹스윽 개인 인스타는 내후년 정도 열겠지?
19:11 l 조회 1
냉부에 나온 박항서랑 최용수는 감독 못해?
19:11 l 조회 5
앨리즈 라이즈 투표해요 🏎️8
19:11 l 조회 17 l 추천 6
제로즈 라이즈 투표완💙🧡9
19:11 l 조회 19 l 추천 3
중콘 2층 완전 극싸뿐이라
19:11 l 조회 39
아니 중콘 자리가 없다고?1
19:11 l 조회 21
32강 대진 궁금한 거 있는데
19:11 l 조회 7
나도 큰방 구경하다가 라이즈 투표했당20
19:10 l 조회 52 l 추천 15
신입인데 여기 7명중 5명이 담배피거든1
19:10 l 조회 30
6만번대는 대체3
19:10 l 조회 34
라이즈 투표했어요!3
19:10 l 조회 6 l 추천 11
아직 칠만인 나 콘서트 못가요
19:10 l 조회 17
4년전에 포르투갈 이긴 팀이 남아공한테 져서 경우의 수 따지고 있는게 ㄹㅇ 악몽같음
19:10 l 조회 5
제로즈 라이즈 투표했어요7
19:10 l 조회 16 l 추천 3
위즈니 라이즈 투표 완료💚🧡6
19:10 l 조회 14 l 추천 4
OnAir 데뷔이신 것 같은데 되게 팬도많넹1
19:10 l 조회 39
‼️라이즈 다계정 투표인증 이벤트도 만관부🧡🧡‼️7
19:10 l 조회 28 l 추천 4
막콘 플로어 있어??
19:10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