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12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5
잘하는 공격수 서포트라도 하게 최선을 다해서 악착같이 뛰지않아서 욕 먹어야되는거지
그 외는 없어
감독이 전술이 없는데 안되는 애들이 뭘 어떻게 할거야 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맞음 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뛰기만 하면 뭐해 전술이 없는데!!!!!!
그렇다고 안 뛰는 건 더더욱 말이 안되니까 그부분에서 욕 먹어야되는거고ㅜ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감독 교체하면 안되냐 선수들만 힘들다 ㄹㅇ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잘하는 공격수도 없음 유효슈팅0..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조규성하나 믿을만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혼자만 뛰는게 아니니까 ㅋㅋㅋ
a가 잘하은거 알면 다 a한테 붙어서 수비하는데 어케 유효슈팅이 나와 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개개인 역량이 다 뛰어난 것도 아니고 전술이 없는데 뭘 만들기 어려웠을듯.. 아쉽긴한데 선수욕할 마음은 안들고 감독이 정말 싫다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ㅜㅜㅜㅜㅜ 역량이 뛰어난 한두명한테 수비가 다 붙는데 뭘 하겟어.. 그걸 서포트하는 방법이 전술인데 그게 없는데ㅜㅜ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다들 멀뚱멀뚱 있던 건 팩트임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뉴스보는데 일본이 스웨덴이겨야지 우리가 32강 확률이 높대....
19:59 l 조회 1
빅뱅 티켓팅 오늘이었구나
19:59 l 조회 1
슬픈 와중에 소희 거셀 개좋네
19:59 l 조회 1
아무생각 없이 투본 사녹 대리 넣엇는데
19:58 l 조회 9
아 나 지금 알았는데 원빈이 쇼타로보다 스엠 입사 빨랐음?3
19:58 l 조회 20
엠카 오히려 해외음원땜에 여돌들 기 1도 못폈는데3
19:58 l 조회 61
빅뱅콘 매진된 후에 좌석 못본 한국인만 7만이면1
19:58 l 조회 21
ㅂㅂ콘 가고싶엇는데
19:58 l 조회 12
근데 진짜 홍명보를 누가 이해할까4
19:57 l 조회 32
엠카방점 기준을 알려주면 좋겠어4
19:57 l 조회 65 l 추천 1
ㅍㅁ 독방 죵니 시름 개시름
19:57 l 조회 35
아이돌보고 인성 천사같다고 하는팬들 진짜 웃곀ㅋㅋㅋㅋㅋㅋ2
19:57 l 조회 36
너네 최애 른씨피 중에서도 유독 씨피러들이 쌈꾼 많은 곳 있음? 2
19:57 l 조회 15
갑자기 코어 직행 열차 탄 기분이야4
19:57 l 조회 93 l 추천 8
강다니엘 포토북 필카 너무좋다
19:56 l 조회 14
빅뱅 추가콘 가능성은 0이겠지3
19:56 l 조회 43
E10 vs N92
19:56 l 조회 27
진짜 구독자 애칭 지어주는 팬이 있어?
19:56 l 조회 17
원빈 스키즈 현진 비슷하다3
19:56 l 조회 58
빅뱅콘 고양 이 자리 시제석으로 풀까?2
19:56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