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손흥민은 제일 잘하는애들인데 제일 열심히뛰고
그러다 필요할땐축협에의해 이용당하고 담가짐ㅜ
(원래축협이 이강인손흥민 안좋아함 해외유스라고 ㅋㅋ)
그리고
와달래서 한국왓더니 써주지도않고 벤치신세만지다가
겨우후반에 나왓더니 정작 한국인들은 아무도열심히 안뛰고
본인만 몸빵해가며 열심히뛰던 옌스
그런데도 경기진거 자기탓이라고 자책함..
이럴거면 다른나라가는게나앗을듯
|
이강인손흥민은 제일 잘하는애들인데 제일 열심히뛰고 그러다 필요할땐축협에의해 이용당하고 담가짐ㅜ (원래축협이 이강인손흥민 안좋아함 해외유스라고 ㅋㅋ) 그리고 와달래서 한국왓더니 써주지도않고 벤치신세만지다가 겨우후반에 나왓더니 정작 한국인들은 아무도열심히 안뛰고 본인만 몸빵해가며 열심히뛰던 옌스 그런데도 경기진거 자기탓이라고 자책함.. 이럴거면 다른나라가는게나앗을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