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13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2
ㄹㅇ 고립된 정도였잔ㄹ아 그럼 우리가 공격전개가 아얘 안된거였다는거지?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중미에서 다 끊긴거임 빌드업 안되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래서 이강인이 윙인데 풀백까지 내려가서 빌드업 만들려고 한거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명보 특임 9번삭제 전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체코 멕시코 전 기회는 걍 손흥민이 거기있어서 기회가 생겼던거일뿐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나 경기 안봤는데 명보 왜그랬대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ㅇ 전반부는 중원에서 컷당하고 후반부도 상대 수비 엄청 늘리는데 우리는 쓰리백 고집해서 공격수들 다 수비한테 둘러싸여서 컷당하고 난리났었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전반부는 ㄹㅇ 컷컷컷의 향연이었음 진심으로 남아공이 아니라 멕시코였으면 우리 야구 스코어 나왔을 거임.... 공결정력 없어서 겨우 1점난거라 생각함 진심 이번에 그냥 개노답 경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응 ㅋㅋㅋㅋ체코전 손흥민때도 마찬가진데 손흥민은 그래도 본인이 수비수 끌어당기면서 슈팅기회 본인이 만들고 했는데ㅋㅋㅋㅋ근데 그땐 다들 손흥민 골못넣었다고 개욕만했잖아ㅋㅋㅋ아니 공이와야 골도 넣고 하는거죠 ㅋㅋㅋㅋ오늘 보면 ㅋㅋ알다시피 현규 전반에 있었는지 모르는 사람도 많을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손흥민은 능력이 되는 베테랑 선수니까 그나마 해낸거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늘 전반은 걍 중원에서 다 잘려서 그래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중원에서 다 잘리는게 그 남아공이 컷해서 다 잘리는거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남아공이 컷한 것도 있고 선수들이 안 움직이니까 패스 줄 곳이 없는 것도 있고 패스 길이 읽힌 것도 있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연계해주는 사람들이 없어 공을 받아주고 공격수한테 연결시켜줄 사람이 이강인이밖에 없었음 이재성이라도 있었어야했는데 진심 이재성이 알토란역할해주는데 없으면 티나잖아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위플립 라이즈sbn 투표했어요❤️🛹
19:12 l 조회 1
선예매 망하고 일예 성공했다2
19:12 l 조회 33
설영우 98임??
19:11 l 조회 11
엔믹스윽 개인 인스타는 내후년 정도 열겠지?
19:11 l 조회 3
냉부에 나온 박항서랑 최용수는 감독 못해?
19:11 l 조회 8
앨리즈 라이즈 투표해요 🏎️10
19:11 l 조회 24 l 추천 6
제로즈 라이즈 투표완💙🧡11
19:11 l 조회 23 l 추천 3
중콘 2층 완전 극싸뿐이라
19:11 l 조회 51
아니 중콘 자리가 없다고?1
19:11 l 조회 39
32강 대진 궁금한 거 있는데
19:11 l 조회 7
나도 큰방 구경하다가 라이즈 투표했당21
19:10 l 조회 58 l 추천 15
신입인데 여기 7명중 5명이 담배피거든1
19:10 l 조회 34
6만번대는 대체3
19:10 l 조회 37
라이즈 투표했어요!3
19:10 l 조회 8 l 추천 11
아직 칠만인 나 콘서트 못가요
19:10 l 조회 17
4년전에 포르투갈 이긴 팀이 남아공한테 져서 경우의 수 따지고 있는게 ㄹㅇ 악몽같음
19:10 l 조회 6
제로즈 라이즈 투표했어요8
19:10 l 조회 17 l 추천 3
위즈니 라이즈 투표 완료💚🧡6
19:10 l 조회 15 l 추천 4
OnAir 데뷔이신 것 같은데 되게 팬도많넹1
19:10 l 조회 44
‼️라이즈 다계정 투표인증 이벤트도 만관부🧡🧡‼️8
19:10 l 조회 30 l 추천 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