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13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54

[정보/소식] 현재 압도적 아시아 축구 1위 국가 | 인스티즈

[정보/소식] 현재 압도적 아시아 축구 1위 국가 | 인스티즈



일본

죽음의 F조에서 매우 선전중


피파랭킹 16위로 상승 

대표 사진
익인1
2100년 축구우승? 이런 목표 세웠다더니 한국보다 훨낫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본은 2002년충격땜에 협회 싹 갈아엎은걸로암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근데 왜 우리는 충격요법 여러번 있었는데 협회가 그대로일깡...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긁혓름 배 아파 죽어 진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보지않음 난모르는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우 꼴보기시러ㅠ ㅋㅋㅋㅋㅋㅋㅋ짜증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2006년인가2009년인가부터 꾸준히 노력했더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부럽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여긴 나라에서 지원을 잘해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궁금한게 우리나라도 지원 잘 해주지 않아? 4부리그까지 있잖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리나라는... 국대도 훈련장 없어서 돌아다녔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번 월드컵?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웅웅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6에게
.. 그런걸로 지원 차이 난다고 하는거면 할 말이 없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알면서도 이 글 들어온 내 자신이 싫다 배만 아프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쟤넨 몇년전부터 체계적으로 어케 잘 하더니 몇년지난 지금 확 잘하는거 티남 체제 부럽다... 정몽규 내려오면 축협도 제발 어케 좀 안되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우리나라가 2등이라도하면좋겠는데 남아공한테도 지는 꼬라지보니까 곧 중국이랑 뽀뽀할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앀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잘하긴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보지않음모르는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일본 축구 잘하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잘하는것도 잘하는건데 경기가 재밌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생각하고 들어왔는데 역시 일본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튀니지, 네덜란드랑 경기한거 봤는데 개잘하더라 일본이 튀니지는 4:0으로 이겨버리던데 볼맛 났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축구 관계자들 싹 다 일본축구 배워야 한다고 하더라...ㅜ 서로 말 안 하고 패스만으로 다음에 뭘 할건지 안다 -> 이거 많이 언급하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축구 관계자가 방문차 일본 축구 어떤지 보러 갔는데 당일에 협회장이랑 바로 미팅할 수 있게 해주고 부럽다 진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부러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 일본 진짜 싫어하는데 스포츠 지원해주는 거 보면 너무 부러워... 흑흣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배도 안아플지경임 국가적시스템이 한국과 비교도안될정도로 너무나도 잘갖춰져있어서ㅋㅋ
진짜 한국축구는 고인물들이 손발벗고나서서 적극적으로망친거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근데 프랑스 스페인 브라질 이런 나라들은 없는데 왜 죽음의 조야 ?? 진짜 궁금해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네덜란드 8위인가 그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F조만 봐도 지옥인데 여기서 이기면 바로 32강부터 헬게이트 시작됨 조 1위를 하든 2위를 하든 3위를 하든 일단 개빡센나라밖에 못만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일본은 야구도 축구도 이제 우리랑 많이 차이나네....부럽다ㅠ 선수들 마인드부터 다른 듯 우린 이제 간절함이 없어서ㅎ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좀 긁혀라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일본이 한국 넘은 지 어차피 오래잖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인프라 자체가 다르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협회를 싹 갈아엎으니.. 일본도 예전같지 않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이생키들 잘해 진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일본 쵝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딴말인데 포스터보고 한국 돌려까는글인줄
디자인누가했자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선예매 망하고 일예 성공했다1
19:12 l 조회 22
설영우 98임??
19:11 l 조회 10
엔믹스윽 개인 인스타는 내후년 정도 열겠지?
19:11 l 조회 2
냉부에 나온 박항서랑 최용수는 감독 못해?
19:11 l 조회 7
앨리즈 라이즈 투표해요 🏎️9
19:11 l 조회 24 l 추천 6
제로즈 라이즈 투표완💙🧡11
19:11 l 조회 23 l 추천 3
중콘 2층 완전 극싸뿐이라
19:11 l 조회 49
아니 중콘 자리가 없다고?1
19:11 l 조회 34
32강 대진 궁금한 거 있는데
19:11 l 조회 7
나도 큰방 구경하다가 라이즈 투표했당21
19:10 l 조회 54 l 추천 15
신입인데 여기 7명중 5명이 담배피거든1
19:10 l 조회 34
6만번대는 대체3
19:10 l 조회 37
라이즈 투표했어요!3
19:10 l 조회 8 l 추천 11
아직 칠만인 나 콘서트 못가요
19:10 l 조회 17
4년전에 포르투갈 이긴 팀이 남아공한테 져서 경우의 수 따지고 있는게 ㄹㅇ 악몽같음
19:10 l 조회 6
제로즈 라이즈 투표했어요8
19:10 l 조회 17 l 추천 3
위즈니 라이즈 투표 완료💚🧡6
19:10 l 조회 15 l 추천 4
OnAir 데뷔이신 것 같은데 되게 팬도많넹1
19:10 l 조회 44
‼️라이즈 다계정 투표인증 이벤트도 만관부🧡🧡‼️8
19:10 l 조회 30 l 추천 4
막콘 플로어 있어??
19:10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