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는데 난 야구도 안봐서 영원히 이해못함 하 ㅋㅋ 우익수를 유격수로 쓰는 미친 감독 수준인거네 축구감독님ㄹㅇ미친짓하고잇는거네지금? https://t.co/R6C9WfhiPR— 새미 (@nintivn91) June 25, 2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