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승호 설영우 이태석이 똥싸는 바람에 공미 스트 싹다 전방에 고립되고 이강인이 윙포 포지션에서 수비 위치까지 공 배급하러 내려오는게 맞음??전반전은 그냥 개썩은 경기력임 최악이라던 14년보다 더 최악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