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딩때 내가 a가 누구 따라한다고 뒷담 깟다가 무리에서 팽 당햇거든???ㅠ 내가 잘 못한거 맞고 사과해서 그 이후로 그래도 다시 같이 놀앗는데 그런거 댓글에 폭로하고 그러진 않겟지… 넘 잼민인가
고딩때 내가 a랑 친한애랑 같은반이였는데 걔랑은 진짜 말도 안 해봤는데 나 싫어하는거 티 냏음….
그것말고는 싸운적도 없고 친구관계 좋앗어…
|
초딩때 내가 a가 누구 따라한다고 뒷담 깟다가 무리에서 팽 당햇거든???ㅠ 내가 잘 못한거 맞고 사과해서 그 이후로 그래도 다시 같이 놀앗는데 그런거 댓글에 폭로하고 그러진 않겟지… 넘 잼민인가 고딩때 내가 a랑 친한애랑 같은반이였는데 걔랑은 진짜 말도 안 해봤는데 나 싫어하는거 티 냏음…. 그것말고는 싸운적도 없고 친구관계 좋앗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