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20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보이넥스트도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7
제일 스타들이 저렇게 하는데 조깅하는분들은ㅎ 전반에는 뭐 거의 이강인 혼자뛰고..ㅋㅋㅋㅋ 조규성 경합도 적극적으로 하고 박스 안에 5대1인데도 어떻게든 뛰어서 부딪히는거보고 진짜 이악물고 하는게 보였음 
대표 사진
익인1
조규성 진짜 헤딩할려고 계속 뛰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조규성 무슨 노란색박스에 갇힌줄ㅋㅋㅋㅠ 무슨 노란색결계처져있는줄 알았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세명이 븥는데도 헤딩하려는거ㅋㅋㅋㅋ
박스안으로 아무도 안오니깐 견제를 조규성만 하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손흥민 이강인 조규성 옌스 불쌍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33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44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55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666 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777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8..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99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해줘 축구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원래 잘하는 애들이 더 열심히 함.. 잘하는 이유가 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이강인은 진짜 좀 안쓰럽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혼자 고군분투하는느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공 받아줄 사람이 없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ㄹㅇ.. 전반전부터 받아주는 선수가 없..전술이 문제인거 아는데도 답답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전술문제가아닌거같던데.. 손흥민말 들어보면걍 전술이없더라 그리고 전술이 이상해도 상관업ㄹ이 아예 안뜀 그냥 기본적인 국대축구선수면 할수있는판단력이 없어보엿음 가야할곳에 안가고 어시해줘도 박스로안들어가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ㄹㅇ? 그럼 더 이해 안가네.. 답답한게 시간 촉박한데 마지막에 수비수라도 공격에 참여해야하는데 안하는게 이해안갔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ㅎ 촉박할땐 다른나라보면 골기퍼도 튀어나와서 공격가담하는데 우리나라 선수들도 그걸몰랏을리도없을텐데
진짜 국대 자격이없지싶다…
옌스는 바보라서 열심히뛰는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옌스 진짜 엄청 뛰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전반부터 다 있었으면 이강인도 체력적으로 좀 나았을텐데 ㅎ후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전반에 이강인 혼자 너무 고군분투 해서 체력 빠지고 나서 후반에 손흥민 투입된게 ㄹㅇ 그냥 아쉬움 습도 70이였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잘하는 애들은 잘하는 이유가 있어 보였음 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강인은 진짜 직괴수준으로 혼자 뛰어다님 이강인한테 3명씩 붙는데 딴선수들 멀리서 구경하는거보고 개충격받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냥 여기저기 열심히 뛰는 애들 다 선발에 넣었어야 애초에 이길거라 생각한게 어이없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오늘 이강인 패스미스로 욕하는사람 댕많던데 그럼 좀 받으러 나와주던가 혼자 앞뒤 사이드 혼신의 원맨쇼 하다가 아무도 안받아줘서 억지패스 하다다 뺏기고 그러다가 욕먹고; 그렇게 안쓰럽긴 처음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엥? 패스 줄 곳이 없는데... 이걸 이강인 욕하면 안되지.. 전반전 보고 난 전술이 이강인 해줘인줄 알았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크로스 날리는 것도 견제 때문이야? 이상하게 쉴드치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패스미스 말고도 전체적으로 앞 2경기보다 못한건 맞는데 크로스 날린거만 치면 후반전 옌스 크로스 빼면 선수들 싹 욕먹어야겠네ㅋㅋㅋ? 전반 보면 그런소리도 못할텐데 오늘 이강인이 앞2경기 손흥민롤 맡아서 해줘 축구 당했는데 망전술때문에 중원 다죽어서 톱현규 써먹지도 못해 침투도 안돼 혼자 견제란 견제는 다 당해 2선뛰고 3선 내려오고 다시 혼자 뛰어들어가고ㅋㅋ 그렇게 들어가도 따라와주는 선수도 없는데 그럼 뭐 어떡하란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 옌스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축구 4명이서 하는 스포츠인가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잘하는 사람들이 제일 간절해보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머지선수들 이름 좀 보고와야겠다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윤아팬 라이즈 투표완🩷🧡
18:49 l 조회 1
샤갈 어제 청소기로 개큰나방 잡고 입구쪽에 테이프 붙여놨는데 방금 떼니까 나방나옴
18:49 l 조회 1
나 축구 개알못인데
18:49 l 조회 1
🚨🧡라이즈 엠카 투표부탁드립니다 이벤트도 있어요 🧡🚨
18:49 l 조회 1 l 추천 7
라이즈 엠카 투표 보은 두고 갑니다🏎🧡
18:49 l 조회 1 l 추천 3
앨리즈 라이즈 SBN 투표보은 🧡1
18:49 l 조회 5 l 추천 3
다크비 룬은 뭐햐?????
18:49 l 조회 4
아 ㅅ엠카 투표 어플 머야? 늙음이 살려줘2
18:48 l 조회 33
제로즈 라이즈 투표 완💙3
18:48 l 조회 10 l 추천 5
17-18까지 국대축구 보다가 손흥민 혼자 열심히 하길래 탈덕했는데
18:48 l 조회 13
위즈니 보은 두고 가요2
18:47 l 조회 18 l 추천 7
홍명보는 걍 아무것도 안하면 안되냐..
18:47 l 조회 9
플 간만에 너무 따땃하다
18:47 l 조회 25
핌릿캣 1위 했음 좋겠다5
18:47 l 조회 55
라이즈 투표 선착 이벤트 아직 자리 남았어요 투표 인증하시고 아아 받아가세요🧡2
18:47 l 조회 25 l 추천 4
앨리즈 라이즈 투표 놓고가요!!🏎🏎1
18:47 l 조회 15 l 추천 5
미니앨범 5곡이면 무난한거임?1
18:47 l 조회 22
메시는 20살이라서 아르헨티나 경기마다 선발이냐 명보야2
18:47 l 조회 13
위즈니 투표했슴미다 💚🧡3
18:47 l 조회 9 l 추천 4
엑소엘 라이즈 투표했어요🤍🧡5
18:47 l 조회 12 l 추천 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