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 스타들이 저렇게 하는데 조깅하는분들은ㅎ 전반에는 뭐 거의 이강인 혼자뛰고..ㅋㅋㅋㅋ 조규성 경합도 적극적으로 하고 박스 안에 5대1인데도 어떻게든 뛰어서 부딪히는거보고 진짜 이악물고 하는게 보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