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스만 감독 시절 아시안컵 ㄹㅇ 해줘축구로 꾸역승 챙겨가며 4강 진출하니깐그전까진 질줄알고 무관심하던 몽규띠 결승가고 우승할줄알고 훈련장 나오고 경기보러갔다가 4강전 발린거보고 ㅌㅌ하심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