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정국 개막식으로 드리머스 나오고 포르투갈 상대로 우리가 어케 이김?했는데 진짜 이긴 것도 대박이었고 그냥 도파민축구였어 이때 해시로도 #알타마리를알타리무로교체하라 이런거 만든 것도 개웃겼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