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볼돌리고 있던게 이게 이해가 안감 그냥 같은장면 계속 본거같음 위로 띄우든 크로스를 주든 롱패스를 하든 뭘 헤애되는데 뛰는건 싫고 주고받다가 압박 들어오면 긎히 패스 주다가 미스나고 걍 내가 뭐보고 있는건지 싶었음
|
계속 볼돌리고 있던게 이게 이해가 안감 그냥 같은장면 계속 본거같음 위로 띄우든 크로스를 주든 롱패스를 하든 뭘 헤애되는데 뛰는건 싫고 주고받다가 압박 들어오면 긎히 패스 주다가 미스나고 걍 내가 뭐보고 있는건지 싶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