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25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6
쿼티 써??? 누가 천지인 촌스럽다길래 충격먹음..
대표 사진
익인1
어르신들은 천지인 쓰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일단 내 주변은 다 쿼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부모님뻘 아니고서야 쿼티 아무도 안 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요즘도 아니고 거진 10년 전부터 ㅇ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쿼티씀 어르신들은 아직 천지인이 많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천지인 쓰다가 쿼티 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나 천지인인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주변은 다 쿼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천지인 씀 편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나 25인데 천지인 써..... 아이폰 잠깐 쓰긴 했는데.. 늙크크 된 기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보다 어리네ㅋㅋㅋㅋ 근데 나는 쿼티씀.. 그래서 맨날 오타나 천지인으로 바꿔볼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ㅠㅠ 쿼티 오타 많이 나긴 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천지인 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 동생 천지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천지인 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엄지 커서 천지인 써야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손 되게 작은 편인데도 쿼티 오타 개쩔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천지인 쓰는 애들 꽤 많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천지인 쓰다가 쿼티로 넘어온지 몇달 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천지인 씀 대1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예전에 쿼티 썼는데 오타 많이 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천지인이 편한걸 어째 그냥 쓰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천지인만 쓰는데ㅋㅋㅋ 쿼티 불편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천지인쓰는데 이게 오타 덜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천지인 써 쿼티 오타 많이 나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천지인 쓰는데 오히려 아빠가 쿼터씀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젊게 사신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대학교 4년 다니는 동안 천지인 쓰는 동기 1명 봣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쓰는게 문제는 당연히 아닌데 애들이 그 동기보고 너 천지인써? 이러면서 되게 놀랏던 기억이 잇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쩐지 나도 누가 보고 신기해하더라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무조건 쿼티 천지인은 폴더폰 2g폰 이럴때 폰 작을때나 썼지 지금 다 폰 커져서 쿼티가 편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우리 엄마 아빠 천지인 쓰고
할머니가 쿼티쓰셔 . 조합하고 이런거 헷갈려하셔서 그냥 자음 모음 조합하는게 편할거 같아서 쿼티로 알려드렸더니 잘하시더라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데 내 주변 또래중에 천지인 쓰는 사람 못버긴함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천지인이 어때서.. 어렸을때부터 써서 그냥 쓰는데 나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진짜? 천지인 쓰다 쿼티로 바꿔서 해보고 있는데 두손으로 해야하네 한손으로는 불편해..
나 화면 큰거 좋아해서 울트라 사용하는데

지금은 천지인!
더 편해...

쿼티도 칠수는 있는데 손가락이 두꺼운가 두개 동시에 치거나 옆에거 눌릴때 있어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아이폰 1년 잠깐 쓸때 생각하면 쿼티도 금방 적응이 되긴 하는데.. 확실히 천지인이 편한 거 같음 오타 안나고 빨리 칠 수 있음ㅋㅋ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오늘 축구에서 유일하게 웃었던 장면
20:10 l 조회 2
다들 원희가 만든 행운부적 받아가~ 🍅🍀
20:10 l 조회 7
음방 해외음원높지않고 국내음원도어중간하면 1위하기힘들어지는듯1
20:10 l 조회 23
옌스는 막상 들어오자마자 실점 빌미되고 똥크로스만 날려댐
20:09 l 조회 12
라이즈 담주는 음방 1위 후보 ㄱㄴ?4
20:09 l 조회 38
코르티스가 5세대 중에 성적이 제일 좋넹7
20:09 l 조회 48
근데 우리 멕시코랑 같은 조라서 경기시간 꿀이었던거??
20:09 l 조회 9
밑에글 댓글 다받음 슴남돌 졌을때만3
20:09 l 조회 59
어떤 나라는 축구 지고 오면 선수들 팰려고 한다고 들었던거같음1
20:09 l 조회 16
정보소식 악용하는 저기 여돌 정병들 지금 심술난거같은데
20:09 l 조회 24
음중 1위후보는 언제 알려줌?1
20:09 l 조회 11
근데 이정도면 고양 3일이 아니라 2주는 잡아와야겠능데…1
20:09 l 조회 10
근데 요즘 팬콘에서 안어울리는 노래 챌린지? 이거 많이 하던데 시작이 누구야?7
20:09 l 조회 12
오늘 경기력으로 아이티랑 붙어도 졌을듯ㅋㅋㅋㅋㅋ1
20:08 l 조회 6
다른 국가도 월드컵에서 국대들이 못하면 악플달리고 그럼?3
20:08 l 조회 16
고양 3일은 너무한거 아님?
20:08 l 조회 24
아침 축구 이거 참 별로다4
20:08 l 조회 27
이정도면 빅뱅은 걍 민증 검사해서 한국팬으로만 하루라도 더 하면 안돼?5
20:07 l 조회 17
원빈 명재현 챌린지 두유어댄스도 찍었을까2
20:07 l 조회 35
도쿄 호텔 3박 34만원 가격 어때?2
20:07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