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나두 몬드들이랑 같이 라이즈 컴백 기다렸잖아
이번 앨범도 너무 좋았고
특히 디디던이랑 인어루프 너무 잘 듣고 있엉
근데말이야 디디던이 음방을 한 것 같던데 소문을 안 내줘서 그 무대를 내가 너무 늦게 봤다 이말이야 큼큼
아무튼 계속 좋은 노래 멋있는 퍼포먼스 기대할게용
|
아 나두 몬드들이랑 같이 라이즈 컴백 기다렸잖아 이번 앨범도 너무 좋았고 특히 디디던이랑 인어루프 너무 잘 듣고 있엉 근데말이야 디디던이 음방을 한 것 같던데 소문을 안 내줘서 그 무대를 내가 너무 늦게 봤다 이말이야 큼큼 아무튼 계속 좋은 노래 멋있는 퍼포먼스 기대할게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