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쇼챔-출연하면 점수 2000점 더 주는게 은근 크더라
엠카-여긴 해외음원 쎈 팀이랑 붙으면 걍 포기해야함
뮤뱅-방점 변수가 너무 큼
음중-여긴 음원 약한 팀 입장에선 너무 빡셈
인가-프로모 돌린팀이 뮤비점수 다 가져갈때 빡침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쇼챔-출연하면 점수 2000점 더 주는게 은근 크더라 엠카-여긴 해외음원 쎈 팀이랑 붙으면 걍 포기해야함 뮤뱅-방점 변수가 너무 큼 음중-여긴 음원 약한 팀 입장에선 너무 빡셈 인가-프로모 돌린팀이 뮤비점수 다 가져갈때 빡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