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40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
더 잘하는 듯.. 진짜 나이 먹었는데 축구 참 쉽게 해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축구선수커리어 다 이뤄본자의여유같아 어케 낼모레마흔인데 4년전보다 더잘해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뭔가 더 몸이 가벼워보인다고 해야하나 축구를 통달한 것 같은 느낌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무래도 정신적으로 부담감,스트레스,압박감이덜하니까 카타르때보단ㅋㅋㅋ그때는 간절함까지있었으니부담스러웠을수밖에 물론4년전도 그럼에도불구하고 너무너무잘했었지만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때도 ㄹㅇ 신이었지만 지금은 어느 경지까지 도달해버린 사람 같아 축구 골 넣는게 원래 이렇게 쉬웠나 싶고 메시도 부담감 장난 아니었는데 월드컵 우승까지 한 것도 대단해보이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극한의 효율로 골 왕창 넣는 느낌.. 도사 느낌이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어려운각에서 가볍게 툭 넣고 설렁하는거같아보여도 막상 공잡으면 끝까지 ㅈ ㄴ열심히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무리 봐도 각이 안나오는거 골 겁나 잘 넣어.. ㄹㅇ 신기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축구의 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나라오늘경긴 *신…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축신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밀선 좀아포 그리셧던 분 1차로 갔어???
0:33 l 조회 1
내 최애로 최애방패 하는 애 언제 탈빠하냐~
0:33 l 조회 4
아니 신비복숭아 이거 개맛있네
0:33 l 조회 4
난 06 10 세대라
0:32 l 조회 5
탈퇴멤 글 보니까 내새끼 생각 나
0:32 l 조회 15
축구 일부러 졌다고 생각함?4
0:32 l 조회 21
킬잇 화제성 없는 이유 보니까 느껴짐
0:32 l 조회 26
원빈이 볼 때마다 1
0:32 l 조회 11
노레이블즈 파트투… 개좋다
0:32 l 조회 4
본진도 모르고 회사도 모르지만 팬만 아는 띵곡 있다면 소개해줄래~
0:30 l 조회 21
우와 원빈 이거봐3
0:30 l 조회 42
문득 국대감독 히딩크에 손흥민이 뛰는 상상했음1
0:30 l 조회 17
카더라 인데 현재 JTBC 월드컵 중계팀 박지성 사비로 충당 중이래5
0:29 l 조회 55
카야버터토스트랑 낙지젓갈 같이 먹는 중
0:29 l 조회 9
유하 뜨~거운~ 계절 속에. 가 계속 생각나
0:28 l 조회 9
박지성 원래 빨리 국대은퇴할려고 그랬는데 100경기채우고10
0:28 l 조회 66
오늘 손흥민 벤치로뺀이유래....ㅋ1
0:28 l 조회 225
화제성있는돌이랑 같이컴백하는거 ㄱㅊ아?12
0:27 l 조회 53
웹소작가인데 포타 처음 써보는데 조언 좀 해줄 수 있어? 9
0:27 l 조회 35
아 웃겨 홍 때문에 언어 공부하게 생김1
0:27 l 조회 6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