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까놓고 남돌 해외음원 약하다 소리인거고 긁힐거면 남돌쪽이 긁혀야 하는 거같은데 팬들끼리는 축하한다 아쉽게 됐다 하고 정리하는 플인거 같은데 뭐가 불만이라 그러는 거임?
까놓고 남돌 해외음원 약하다 소리인거고 긁힐거면 남돌쪽이 긁혀야 하는 거같은데 팬들끼리는 축하한다 아쉽게 됐다 하고 정리하는 플인거 같은데 뭐가 불만이라 그러는 거임?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까놓고 남돌 해외음원 약하다 소리인거고 긁힐거면 남돌쪽이 긁혀야 하는 거같은데 팬들끼리는 축하한다 아쉽게 됐다 하고 정리하는 플인거 같은데 뭐가 불만이라 그러는 거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