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40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4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전형적인 남돌이 아니잖아
솔직히 지금까지 인기 남돌들도 다 컨셉만 조금씩 다르지 전형적이고 거기서 거기인 느낌 강했는데 코르티스는 다름
이러면 또 정병이다 팬 감성 남다르다 이럴텐데 난 머글이고 코르티스 음악을 좋아하는 거지 그룹 팬이 아님
심지어 멤버들 이름도 잘 몰라 근데 인스타만 봐도 어딜가나 레드레드 나오고 아이돌 관심 없어하는 일반인들도 즐겨하고 호감 갖는 게 보임
아이돌 파면 다들 누구보다 잘 알거 아냐 남돌이 대중성 갖기 개어려운거
모델 지인도 있어서 아는데 특히 남자 모델들이 진짜 좋아하더라
대표 사진
익인1
원래 한번 붐 오면 그래 쭉 가느냐가 중요한거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그렇지 근데 애들 실력도 좋아보여서 오래 갈거 같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잘생김 건호랑 제임스 디게 까리하게생김
그리고 하이브 적자 느낌이라 엄청 음악적으로도 외적으로도 감각 조은사람들 붙은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적자 같은 소리 하네 너는 정병 확실하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뭔가 트렌디함 자세히 말은 못하지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팬아니라서 이런글 적는거같은데 팬입장에서 그닥 반가운글도아님... 댓글에 하이브 적자 이런얘기 하는데 아 걍 ㅋㅋㅋㅋ 이러니까 팬들감성 어쩌고 하면서 정병들이 건수잡고 욕하는거아니냐고 뭔 ㅋㅋ 얘네도 걍 아이돌이야 특별하게 느낀건 쓰니 자유인데 다른 아이돌보다 월등히 낫다 이런말할 그정도 아니니까 올려치기 그만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딱히 안 반가움...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누가 월등히 낫다고 했어? 왜곡시키는 거 뭐야 ㅋㅋ 당황스럽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밑에 댓글보니까 알겟넹 니가 머글이든 알못이든 상관없고 어그로 끄는짓 적당히하라늨말 이해가어렵나? 머글이면 말얹을 권리잇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그로 끈 거 아니야
니 멋대로 생각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이런말 하는 애들이 꼭 늙었던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래서 첨부터 다들 얘네 잘되겠다 생각했었잖아
글고 방탄 직속 동생그룹인 것만으로 해외는 못이기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방탄보다 음악적인 재능 면에서 더 뛰어나다 생각함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고 욕 먹을 거 알지만 알바아님!! 나같이 개인적 의견 말하는 사람도 있어야 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그로맞는듯 팬들 걍 신고하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지금 코르티스 플 도는 거야? 방금 접속해서 물어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갑자기 정병이 코르티스 머리채잡으면서 무힌 올려치기 시전중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정병 된거야? 그렇게 생각해라 찐정병은 너 같은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니가정병맞잖아 말투라도 바꾸던가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 그렇게 생각하세요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네; 맞으니깐요;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냥 좋다하면 그런갑다 할걸 맨날 남다르다 거룩하게 장문의 설명글 남기는게 매번 그래 여기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렇게 동조해주는애들 잇으니까 어그로가 거룩한 장문 충 짓 하는거겟지 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글이 거룩한지는 모르겠다만 거룩하면 안 되는거야? ㅋㅋ 니가 뭔데? 너 뭐 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질려.. 행복하세영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키알 울려서 온 팬들은 걍 이제 먹금하고 신고나 하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남다르다는 말이 뭐 그렇게 쉬쉬할 말인가 싶음 그러니까 떴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커뮤하는 팬들 예민한 건 알고 있지만 진짜 너무 예민해서 피곤하게 산다 싶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대중주목도 얻은건맞아서 앞으로는 곡퀄이 계속 좋게나오는게 관건인데 얘네 멤버가 작업하는거 들려주는거보면 마틴이 확실히 감각이잇는거같아서 기대되긴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딴 멤버들은 안 찾아봐서 잘 모르겠는데 마틴은 진짜 재능이 남다른 거 같음 나이보고 놀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다르긴 함 전형적인 아이돌 st 옷도 안입고 메이크업도 거의 쌩얼이고 노래도 좋은의미로 이게뭐지 싶은건 사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와 오글거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코르티르좀 놔줘라 진짜 지들끼리 북치고 장구치고 지림ㅋㅋ 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레드레드 들어보면 맞는말 같은데 영크크 들어보면 틀린말 같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제 노래 하나 잘된건데 누가보면 역대급 대중성 가진줄 알겠다.. 그리고 누가봐도 팬 같음 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ㅋㅋ 이런 어그로글에 받아치는 너도 똑같음 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팬이면 이런글안쓰지 머글 팬아니니 쓸수있는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어그로 글에 긁히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남자들이 싫어하는 얼굴과 컨셉이 아니라 먹고 들어가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ㅁㅈ하이브가 브랜딩을 잘한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짜증나서 반박댓단거 다 삭제함 정병들끼리 올려치기내려치기 맘대로 하고 놀아라그래~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혼자 북치고 장구치고 잘하는 짓이다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성호 진짜 머리 작음
1:02 l 조회 5
친한 외국인 친구가 오늘 한국 축구 라인업보고 이거 ai냐고 물어봄
1:02 l 조회 4
솔까 젊은 사람들은 대부분 일뽕임1
1:02 l 조회 10
씨야 언니들 요즘 진짜 행복해보여서 기분 좋다.....
1:02 l 조회 3
물론 한국은 기적적으로 32강 가도 이집트한테 최소 3골차로 질듯2
1:01 l 조회 11
장터 위버스 폼림 용병 구해요
1:01 l 조회 5
일뽕 지독하게 걸린 애가 똑같은 글 주르륵 쓰는 것 같은데5
1:01 l 조회 12
와근데 난 이강인같은 선수 진짜 멋있는게2
1:00 l 조회 19
이삶 뭐야 왜 나이를 안먹어
1:00 l 조회 8
성찬이랑 찬열 뭔가 비슷한 롤으로 그룹에 들어간거 같은데 다르다
1:00 l 조회 21
아이돌 그룹 전원 한국인들 없지??9
1:00 l 조회 40
나 그래도 자랑할거있음 박지성맨유뛰었을때 런던올림픽한일전 손흥민푸스카스상받은 골 터트린 날2
1:00 l 조회 6
일본이 독도 먹는다 이건 다 정치적쇼일뿐임1
1:00 l 조회 12
정보/소식 전현무 목까지 쉬었는데...어쩌다 '화살받이' 됐나? 월드컵 중계 '호불호' 과열 [Oh!쎈 이슈]2
0:59 l 조회 17
왜 여돌 여자연예인들 마운자로한다고 말못할까9
0:59 l 조회 46
요즘엔 케이팝에도 일뽕든 애들 있어서
0:59 l 조회 12
헐 우리국대 다시 과달라하라로 갔네,, 다시 고지대로4
0:59 l 조회 46
일본이 독도 먹을수 있다고 생각함?1
0:59 l 조회 20
난 노르웨이인가 이팀 한번 만나봤으면 좋겠느데1
0:59 l 조회 9
김형제 개귀엽다..
0:58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