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멘탈 강한 어린선수 느낌이었는데 이 정도로 간절해하고 우는거 보니까 새삼 선수들한테 국가대표란건 어떤 의미인건가 싶고
아 걍 ㅠ이 경기력으로 32강 가는 것도 쪽팔린 일이란건 아는데 이강인이 앞으로 2,3일간 세상 모든 행운이 우리나라로 왔음 좋겠대 그 정도로 간절하대 그 말이 너무 마음쓰여서 32강 갔음 좋겠어..
이강인 잔디패고 유니폼물어뜯고 주저앉은상태로 못일어나면서 속상해하는거보는데 걍존나울고싶다걍 pic.twitter.com/Q04dpLbt60
— 연 (@aboutkangin) June 25, 2026
![[잡담] 나 이강인이 왜이렇게 신경쓰이지 우는거 봐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5/20/dbb851b727341d224f02167b9ed8dc5c.jpg)
저 승부욕 강한 애가 주저앉아서 울고 잇는거 보니까 걍 뭔 말도 안나옴.... 경기마다 죽어라 뛰는데 매번 결과는 안나오고 차라리 멕시코전처럼 화내는게 나은듯.... 저러고 울고 잇으니까 너무 슬퍼 pic.twitter.com/qrkwTKjEIW
— gg (@eunganyiyaa) June 25, 2026
4년에 한번 오는 월드컵이 이런 식으로 끝나는건 진짜 아니잖아.. 한번만 만회할 기회를 주라 제발
이강인은 진짜 열심히 뛰었잖아 ㅠㅠㅠㅠㅠ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