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내가 쓴글에 후려치거나 욕하는 인용 달앗길래 반박햇더니 남미새라고 적반하장으로 싸불먹음 ㅋㅋㅋㅋ 아니 평화롭게 덕질중이엇는데 시비건건 그쪽이면서 뭔
내가 쓴글에 후려치거나 욕하는 인용 달앗길래 반박햇더니 남미새라고 적반하장으로 싸불먹음 ㅋㅋㅋㅋ 아니 평화롭게 덕질중이엇는데 시비건건 그쪽이면서 뭔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내가 쓴글에 후려치거나 욕하는 인용 달앗길래 반박햇더니 남미새라고 적반하장으로 싸불먹음 ㅋㅋㅋㅋ 아니 평화롭게 덕질중이엇는데 시비건건 그쪽이면서 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