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43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57

ㄹㅇ 몇년 몇십년동안 살 못빼던 사람들이 갑자기 뼈말라돼서 나타난 다음에 다들 운동과 식이요법으로 '건강하게' 뺐대...

[잡담] 유퀴즈 나온 의사분이 연예인 마운자로 관련해서 얘기한거 사이다였음ㅋㅋㅋ | 인스티즈

참고로 저분은 위고비 마운자로에 대해서 부정적으로 생각하는 분 아님 ㅇㅇㅋㅋㅋ 오히려 치료제라 심각한 비만들은 약물의 도움을 받는게 맞는다고 생각하시는 분이고

[잡담] 유퀴즈 나온 의사분이 연예인 마운자로 관련해서 얘기한거 사이다였음ㅋㅋㅋ | 인스티즈

근데 자꾸 정상체중~이미 저체중인 사람들이 마운자로 맞고 부작용 얘기하고 이러니까 개빡친다는거


[잡담] 유퀴즈 나온 의사분이 연예인 마운자로 관련해서 얘기한거 사이다였음ㅋㅋㅋ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개사이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구통ㅋㅋㅋㅋ얼마나 빡치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 교수님이 그 살빼려고 온갖 다이어트에 위절제에 위고비까지 다 맞아보신분 아닌가? 그걸 다 겪으셨으니 아구통이라는 말이 나올수밖엨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구통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교수님 마음 백번천번 이해합니다 일반인이 보기에도 웃긴데 전문의 눈에는 그거보다 더하겠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구통ㅋㅋㅋㅋㅋㅋㅜㅜ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구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비만 - 정상체중이라면 치료 목적이라 느껴지는데 마름 - 뼈마름은 그냥 미용으로밖에 생각만 들긴 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솔직히 약이 맞지...눈에 보이니까 건강하게 뺀 척 좀 그만해라 연예인들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사이다ㅋㅋㅋㅋ애초에 치료목적이 아니라 뼈말라될 목적으로 맞아놓고 건강 망쳤다, 약 비싸다 징징거리는것도 아구통 돌리고싶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자기 몸 자기가 알아서 한다는데 왜 남들이 난리인지 모르겠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본문 안 읽음? 의사도 약 복용 자체가 문제라는게 아니라 사기 치고 구라치지 말라는거잖아 혼자 조용히 복용하면 누가 뭐라하겠음 자꾸 유언비어를 퍼트리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성형했는데 안했다고 구라까는걸 말하는거잖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저분이 젤 하고 싶은 말일걸? 자기 몸은 본인이 알아서 챙기는건데 자꾸 안 맞아도 되는 사람이 맞아놓고 헛소리하니까 전문가 입장에선 빡칠수밖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구통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짜 제발 ㅋㅋㅋㅋ bmi낮으면서 뼈말라되고싶다고 맞지좀 마라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리고 누구든지 맞으면서 식단관리 + 운동 병행해야돼 우리나라는 이 교육이 너무너머 부족하다고함 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질병 치료하는데 써야지 미용 목적으로 쓰는건 이해가 진짜 안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ㅇㅈ합니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몇몇 인플루언서들 위고비 마운자로 맞아놓고 부작용 후기, 장단점 후기~ 이런거 올리는거 보면 ㄹㅇ 어이없음 애초에 맞으면 안되는 사람들이 맞아놓고 뭐래는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애초에 과체중 이상 되는 사람들이나 본인 몸 건강 상태 따져가면서 맞아야하는데 과체중도 아닌 사람들이 오직 미용 목적으로만 저러고 있으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ㅏ구통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거 진짜 아파서 죽을까봐 약으로라도 빼는건데 잘못된 정보로 오히려 진짜 필요한 사람이 내가 잘못된 치료법을 쓰려고 하는건가 하는 생각이 들고 사람들 인식이... 이걸로 살빠지면 쉽게 빠진다고 죄책감 느껴지기도함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 마틴이 하는 게임 하고 있는데 이게 진짜 뭐하는 게임인 거지
23:47 l 조회 2
킥플립 동현군 왜 이렇게 귀엽지
23:47 l 조회 1
빅뱅 콘서트 러닝타임 아는사람??? 몇시간 해?
23:47 l 조회 4
원빈이는 장발이 근본이다ㄹㅇ1
23:46 l 조회 16
핱시 유경한테 호감 보이는 사람 성민 준현임?1
23:46 l 조회 10
종일 축구만 봤더니 릴스에 중국 축구까지 뜨네
23:46 l 조회 6
하얗게 톤업을 하려면 몸까지 다 칠해야지 왜 삐에로를 만드냐
23:46 l 조회 9
이번 축구로 홍명보한테 걸러질 필터링중년 Top3 뽑는다
23:46 l 조회 17
아이돌들 굿즈 제작 회사는 보통 중국이야?? 1
23:46 l 조회 6
임성한 드라마 마약이다 닥터신 몰아보기 쭉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46 l 조회 6
월드컵 우리나라 오늘로 끝이야?1
23:46 l 조회 9
성찬영 진짜 너무 강아지들임3
23:46 l 조회 23 l 추천 5
너무 잘생겼어..🥹
23:45 l 조회 20
리천수 유튭보는데2
23:45 l 조회 27
원빈 다급해서 목소리 다 뒤집어진겈ㅋㅋㅋ1
23:45 l 조회 43
혹시 트위터 해킹당해본 익 있어??1
23:45 l 조회 12
하투하는 키 범주가 비슷해서 그런가
23:45 l 조회 22
바이럴은 진짜 감각과 기획력 문제인듯2
23:45 l 조회 37
근데 홍명보한테 차단당하면 오히려 조은거 아님?
23:44 l 조회 17
원빈이 혹시 벽지 다시 무료로 바르고싶으면 연락해라..5
23:44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