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45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2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특정 주어없음 그냥 엠카는 한국음방인데 해외 음원을 왜 보냐 -> 이 말이 꾸준히 있는게 웃김 애초에 처음부터 글로벌 따져서 생긴 음방이라 안그런 적이 없는데도..
대표 사진
익인1
갑자기 뭔 얘기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쉬우니까 그렇겠지 뮤뱅도 그렇잖아 1위 할때마다 방점뱅크라고 조롱 겁나 하더만 누군 해도 되고 누군 하면 안됨? 잣대 ㅈ되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둘 다 하지마 걍 다 이해 안가는데? 내 맘대로 글도 못쓰냐 뮤뱅 생각은 아예 하고잇지도 않았고 탐라에 꾸준히 엠카 글이 넘어와서 쓴거임 뭔 잣대타령이야 음방이 한두개도 아니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리고 니 글에 모순이 있음 엠카가 언제부터 해외비중을 그렇게 크게 봤음? 방점뱅크도 엠카도 어느순간부터 기점이 있었음 원래는 안그랬으니까 그래서 팬들도 빡쳐하는거고 음중 인가가 욕 안먹는거 보면 모르겠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둘 다 집계방식 최근에 바뀐게 아니잖아 맨처음부터 그랬다는건 잘못알고있던던거 맞는데 내가 뮤뱅 욕하고 엠카 쉴드 친 것도 아니고 뮤뱅은 욕먹는게 당연하다고 한 것도 아닌데 왜 나한테 그러냐고 음방 둘 다 상 한번 못받았다는 이유로 정해져있는 집계 방식을 처음 보는 비율인 것 마냥 욕하는거 내 입장에서는 이해안됨ㅇㅇ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걍 내가 덕질하면서 음방에서 상 타는걸 크게 중요하게 여긴 적이 없어서 그런가봐 투표 열심히하고 중요하게 생각하면 화낼만하네ㅇㅇ.. 미안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다시 플 시작하는거 아니냐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럼 뮤뱅은 음반뱅크라고 조롱하는건 왜 아무도 뭐라안함? 허구한날 말나유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항상 느끼는데 집계과정은 누구나 불만 가질 수 있는데 엠카가 유독 쉴드 심하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마 뮤뱅은 음반 좋으면 누구나 탈수잇으니까 못타는 돌이 거의 없어서 그런듯...? 음반뱅크라는게 그정도로 조롱이 심햇는지 잘모르겟음.. 팬들도 컴백하면 그래도 뮤뱅은 가능성잇음 1위 젤쉬움! 하니까... 아마 쇼츠나 이란데서 모르는 돌이 뮤뱅1위 햇다 이러는걸로 조롱하는걸 본적잇긴 하지만 그건 걍 쇼츠에서 말얹는 애들이고 팬들이 음반뱅크라고 조롱은 딱히..? 돌팬들한테 뮤뱅은 걍 따놓은 당상수준의 음방인거 모두가 아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뮤뱅 조롱 심해 ㅇㅇ 방점뱅크 음반뱅크 이러면서 지들이 모르는돌이 1위하면 조롱으로 도배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니까 결국 돌판에 덕질하는사람들은 오히려 좋아 라는게 포인트임 돌판알못들이 말얹는거말고...모르는돌이 1위하면 조롱하는거는 걍 다른음방 다 똑같지 않나싶음 그와중에 뮤뱅은 음반비중높으니까 더많은돌이 기회를 가지는만큼 여기저기 말얹기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욕먹는 포지션에 노출될뿐 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8에게
아니 애초에 평소에도 욕이 많다곸ㅋㅋㅋ 모르는돌이 1위하면 대놓고 더 조롱하고 쉴드도 없으니 난리나는거고
이제 하다하다 뮤뱅이 욕 안먹는다고 우기네 하..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내 탐라에 꾸준히 엠카만 떠서 말하는거임 내가 뭐하러 굳이 엠카만 골라서 쉴드를 쳐... 그리고 뮤뱅은 팬덤들 기준으로는 욕 잘 안하지 않아....?아닌가 뮤뱅 집계 기준가지고 팬들이 욕하는건 일단 난 못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 탐라가 그런가보지 인티만봐도 뮤뱅이 훨씬 욕 많이 먹는데 아무도 쉴드도 안침 엠카가 유독 이상하게 쉴드치더라 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내 탐라에도 안뜨고 뮤뱅 집계방식이 누구 입장에서 어떻게 욕먹는지도 잘 몰라서 쉴드고 뭐고 그냥 생각 해본적이 없는데 뭐 어떡해 나한테 계속 엠카가 떠서 글을 쓴건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개맞말이라 몸둘바를 모르겟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뮤뱅은 방점뱅크음반뱅크라고 다이렉트로 욕박는 거 오천만개 봤는데 맨날 엠카만 안경척
3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유독 누구소속 이러는 애들이 정병인 것만 뻔해보임 본인이 싫어해서 그런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요즘 음방 1위는 거의 여돌판이라 남돌팬들이 섭섭할만함 돈되는 투표는 다 여기서 질렀는데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성호 진짜 머리 작음
1:02 l 조회 14
친한 외국인 친구가 오늘 한국 축구 라인업보고 이거 ai냐고 물어봄
1:02 l 조회 4
솔까 젊은 사람들은 대부분 일뽕임3
1:02 l 조회 17
씨야 언니들 요즘 진짜 행복해보여서 기분 좋다.....
1:02 l 조회 4
물론 한국은 기적적으로 32강 가도 이집트한테 최소 3골차로 질듯2
1:01 l 조회 11
장터 위버스 폼림 용병 구해요
1:01 l 조회 6
일뽕 지독하게 걸린 애가 똑같은 글 주르륵 쓰는 것 같은데5
1:01 l 조회 12
와근데 난 이강인같은 선수 진짜 멋있는게2
1:00 l 조회 24
이삶 뭐야 왜 나이를 안먹어
1:00 l 조회 10
성찬이랑 찬열 뭔가 비슷한 롤으로 그룹에 들어간거 같은데 다르다
1:00 l 조회 26
아이돌 그룹 전원 한국인들 없지??14
1:00 l 조회 48
나 그래도 자랑할거있음 박지성맨유뛰었을때 런던올림픽한일전 손흥민푸스카스상받은 골 터트린 날2
1:00 l 조회 7
일본이 독도 먹는다 이건 다 정치적쇼일뿐임1
1:00 l 조회 12
정보/소식 전현무 목까지 쉬었는데...어쩌다 '화살받이' 됐나? 월드컵 중계 '호불호' 과열 [Oh!쎈 이슈]2
0:59 l 조회 24
왜 여돌 여자연예인들 마운자로한다고 말못할까9
0:59 l 조회 51
요즘엔 케이팝에도 일뽕든 애들 있어서
0:59 l 조회 12
헐 우리국대 다시 과달라하라로 갔네,, 다시 고지대로4
0:59 l 조회 57
일본이 독도 먹을수 있다고 생각함?1
0:59 l 조회 23
난 노르웨이인가 이팀 한번 만나봤으면 좋겠느데1
0:59 l 조회 9
김형제 개귀엽다..
0:58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