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이전에 탈덕할 때는 좀 완더ㄱ? 느낌이고 사실 나 바빠서 계속 소식 못 따라간 게 탈덕까지 이어진 거라 가끔 생각나면 찾아보고 여전히 응원하고 그러는데 젤 최근에 탈덕한 그룹은 내가 최애 모습에 좀 실망?해서 강제로 소식 다 끊고 알고리즘에도 안 뜰 만큼 강박적으로 정리한 수준이라 아주 가끔 마주하게 되면 기분 안 좋은 게 좀 오래 갈 정도임..ㅎ진짜 좋아하던 그 그룹 노래도 어쩌다 듣게 되면 기분 나빠지고 이러니까 이렇게 된 게 걍 속상하네.. 돈도 좀 썼고 마음도 많이 줬어서 아쉽다 차애 포함 타멤들은 사실 여전히 호감+응원하는데 유독 최애랑 관련되어 있으면 이러는 듯 우째 고치냐
이전에 탈덕할 때는 좀 완더ㄱ? 느낌이고 사실 나 바빠서 계속 소식 못 따라간 게 탈덕까지 이어진 거라 가끔 생각나면 찾아보고 여전히 응원하고 그러는데 젤 최근에 탈덕한 그룹은 내가 최애 모습에 좀 실망?해서 강제로 소식 다 끊고 알고리즘에도 안 뜰 만큼 강박적으로 정리한 수준이라 아주 가끔 마주하게 되면 기분 안 좋은 게 좀 오래 갈 정도임..ㅎ진짜 좋아하던 그 그룹 노래도 어쩌다 듣게 되면 기분 나빠지고 이러니까 이렇게 된 게 걍 속상하네.. 돈도 좀 썼고 마음도 많이 줬어서 아쉽다 차애 포함 타멤들은 사실 여전히 호감+응원하는데 유독 최애랑 관련되어 있으면 이러는 듯 우째 고치냐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