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도 국대 처음 합류했을 때 진짜 아기였어서 경기 지면 분해서 울기만 하다가 완장 넘겨받을 때쯤부터 점점 인터뷰가 달라졌었는데ㅜㅜ
오늘 이강인이 죄송하다고 하는 인터뷰 보니까 기분 너무 이상했어 또 세대 바뀌는구나 싶어서
|
손흥민도 국대 처음 합류했을 때 진짜 아기였어서 경기 지면 분해서 울기만 하다가 완장 넘겨받을 때쯤부터 점점 인터뷰가 달라졌었는데ㅜㅜ 오늘 이강인이 죄송하다고 하는 인터뷰 보니까 기분 너무 이상했어 또 세대 바뀌는구나 싶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