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뭐.. 이제라도 하니 다행이다 라는 의견도 존중함 나도 한편으론 그러니까 ㅇㅇ 근데 이때도 좀 지지선언 좀 해주지 하다못해 축협 관해서나 쓴 소리라도 해주지 간접적으로나마
24년도에 박주호 박문성이 감독선임과정에서 문제있다고 비판 할 동안에 입 다물고 모른척했던 축구인들 이제와서 홍명보 비판하고 경질하라는거 ㅈㄴ웃기네ㅋㅋㅋㅋ티나요
— 삼삼 (@sams_a_m) June 25, 2026
저 둘은 업계사람아님? 그런데도 제일 크게 목소리 냄 다른 극소수 축구인들도 문제 있다고 말한거 앎 근데 저 둘은… pic.twitter.com/L8vSZX5aYO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