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벤투 있을때나 반짝한거지늘 이란 같은 중동이랑은 상성 안좋고일본이랑 격차 벌어진지 오래고호주는 뭐...티켓때문에 아시안컵 나오는거니깐 논외다른 동남아나 이쪽 격차가 심해서 티안나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