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팀에서 전술없이 뛰는 선수아닌데....박스안에 다른 선수들 하나 없이 혼자 덩그러니있더라근데 다 버텨보겠다고 경합하는거 ㅎ상대 선수 6명한테 마킹당하고 있음 박스안에 ㄹㅇ 아무도 안 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