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난 왜케 별로지? 원본사진도 돌아다니는데 키는 있는대로 늘리고 어느건 누구세요 수준으로 해놓은거까지 개인계정에 올리는데 솔직히 본인이 외모정병같음 그냥 있는대로 쿨하게 인정하는게 좋지 않나?
난 왜케 별로지? 원본사진도 돌아다니는데 키는 있는대로 늘리고 어느건 누구세요 수준으로 해놓은거까지 개인계정에 올리는데 솔직히 본인이 외모정병같음 그냥 있는대로 쿨하게 인정하는게 좋지 않나?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난 왜케 별로지? 원본사진도 돌아다니는데 키는 있는대로 늘리고 어느건 누구세요 수준으로 해놓은거까지 개인계정에 올리는데 솔직히 본인이 외모정병같음 그냥 있는대로 쿨하게 인정하는게 좋지 않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