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정병 하나 미쳐가지고 손흥민 글에 와서 뻘짓하는데 주렁주렁 달린 댓 보니까 이강인팬이네…이강인 관련된 글도 아닌데 왜 저러고 살아?
정병 하나 미쳐가지고 손흥민 글에 와서 뻘짓하는데 주렁주렁 달린 댓 보니까 이강인팬이네…이강인 관련된 글도 아닌데 왜 저러고 살아?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정병 하나 미쳐가지고 손흥민 글에 와서 뻘짓하는데 주렁주렁 달린 댓 보니까 이강인팬이네…이강인 관련된 글도 아닌데 왜 저러고 살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