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평소에 잠을 잘 못 자거든 ㅜㅜ 하루에 4시간 자면 많이 자는 건데
해찬 taste 앨범 노래 쭉 틀고 자면 잠 푹 자.. 해찬 목소리 들으면 마음이 안정돼!! 왠진 모르겠다만
듣기 부드러운 음색인 것 같아
노래 더더 자주 내줬으면 좋겠당.. 커버곡도 잘 듣고 있어
|
내가 평소에 잠을 잘 못 자거든 ㅜㅜ 하루에 4시간 자면 많이 자는 건데 해찬 taste 앨범 노래 쭉 틀고 자면 잠 푹 자.. 해찬 목소리 들으면 마음이 안정돼!! 왠진 모르겠다만 듣기 부드러운 음색인 것 같아 노래 더더 자주 내줬으면 좋겠당.. 커버곡도 잘 듣고 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