홧병나 쓰러져~!!!! 진짜 너무 아까워서 안돼 명보랑 한 경기 더 한다고 뭐가 달라지지않겠지만 그래도 할 수 있는데 까진 하고 다음월컵도 나와줘 지금 33살이니까 4년뒤면 37이잖아? 삽가능이야,,, 명보랑 마지막 월드컵 보내는거 진짜 가혹하잖아
|
홧병나 쓰러져~!!!! 진짜 너무 아까워서 안돼 명보랑 한 경기 더 한다고 뭐가 달라지지않겠지만 그래도 할 수 있는데 까진 하고 다음월컵도 나와줘 지금 33살이니까 4년뒤면 37이잖아? 삽가능이야,,, 명보랑 마지막 월드컵 보내는거 진짜 가혹하잖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