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소통앱으로 저 말을 한 거라 구독하는 팬들은 다 봤단 말임
근데 내가 걔 팬들한테 질려서+싸워서 탈덕한 건데나랑 싸운 그 사람들 저 디엠 받고 비계에서 나 씹었대서 진짜 깔깔 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몇개 더 보내줄까 싶었는데 내 욕했다는 거 보고 다시는 엮이고 싶지도 않음
구본진은 망하면 팬들때문에 망할 거야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소통앱으로 저 말을 한 거라 구독하는 팬들은 다 봤단 말임 근데 내가 걔 팬들한테 질려서+싸워서 탈덕한 건데나랑 싸운 그 사람들 저 디엠 받고 비계에서 나 씹었대서 진짜 깔깔 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몇개 더 보내줄까 싶었는데 내 욕했다는 거 보고 다시는 엮이고 싶지도 않음 구본진은 망하면 팬들때문에 망할 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