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약간 뭐라해야하지 어린애 같은 이기적? 그런 성격임
예를들면 마트에서 장보기 미션을 하면 예산 한정되어있는데도 꼭 이걸 사야한다고 떼를 씀
일부러 웃기려고 그런거 아니냐고 물어볼수도있는데 이게 다른 멤버들은 장난식으로 이거 사면 안될까요? 하다가도 결국 내려놓고 정말 필요한것만 예산안에서 사는데
이 멤버는 끝까지 떼를 쓰고 징징거려서 결국 멤버들이 그래 사자 라고 말 할때까지를 기다림
이건 예시일뿐이고 이거말고도 진짜 이기적인 행동한적 많음 멤버들끼리 단합해야 성공할수있는 미션도 자기 맘에 안들면 삐진티내면서 안하려고함
이게 예능감 있게 하려는 멤버들이 있어서 이기적인 행동이랑 더 비교됨
자컨말고 멤버들이 일상에서 있었던거 에피풀때도 이런 이기적인 에피소드 많음 결국엔 다른멤버들이 다 져줌 근데 고맙다고 하는걸 본적이없음
그리고 또 센터병? 주목병? 이런거까지 있어서 센터에서 절대로 안비키려고함 멤버들 돌아가면서 가장자리에 서고 소감도 돌아가면서 하려고하는데 절대로 마이크 안놓으려고 하고 다른멤버가 소감할때도 중앙에서 안비키려고함
처음엔 저런행동들도 애기라면서 모에화됐는데 갈수록 보기 힘들어짐
근데 여기까진 이 멤버의 성향이라고 할수있음 진짜 문제는 이 멤버의 팬들이 배려해주는 다른멤버들을 깐다는거임
팬들중에서도 이 멤버팬들이 멤버패는 수위가 젤 심하고 자정도 안됨 누가말리면 타멤팬들이 열폭한다고 생각하면서 또 합리화함 인기멤은 맞으니까 그러는듯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