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61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나는 솔직히 소속사 나간 건 납득 가거든?

수납 of 수납멤 이었으니까

욕심 많은 애가 당연히 성에 안 찼겠지

근데 굳이 그룹을 왜 나갔지?

물론 이것도 예상가는거 있어 선의였겠지

근데 고작 그 이유로?

너무 멍.청한 선택 아니야?

어쨌든 너의 목표는 엄청난 인기 일텐데

뭘로 어필하려고?

분명 최애였는데 나 지금 걔 뭐하고 사는지도 몰라

그룹 안에 없으니까 관심이 안 가 알고리즘에도 안 떠

아이돌들 개인 활동만 해도 탈퇴는 하지말았으면

그룹 이름은 폼으로 있고 활동 안 해도

팀 소속으로 있는 것과 아닌 건 진짜 천지차이임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솔로로도 탑 찍은 애들도 안 나가는데 니가 왜....... ㄹㅇ 속상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인기 바라고 나가는 사람이 어딨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놀랍게도 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그룹에 붙어있겠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혹시 본문 안읽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수납멤이라며 그럼 지가 하고싶은게 있으니까 나간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맞긴 해
근데 그 하고싶은거는
소속사 나가는 걸로 충족이 되잖아
굳이 왜 탈퇴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소속사만 나간다고 병행하기 쉬운건 아니지 니말대로 전성기면 활동 꽉 채웠을텐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ㅋㅋㅋㅋㅋ
그룹이 존속된다는 전제로 말하네
우린 그룹 흐지부지 됐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2에게
익의 합리적판단을 ㅌㅌㅁ이 안했다고 내구최애도 그렇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탈퇴멤들 자아가 비대한거야
그룹 말고도 솔로로 나가도 인기가 많을 것 같은데? 라는 확신을 하니까 나가지
연예인이 인기 없을거면 활동 왜 해
활동 하는 연예인들은 인기가 동력이야
인기를 안 바라면 연예인을 안 하고 살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가 인기를 바라면 그룹은 절대 안나간다는거임 자기가 하고싶은게 있으면 나갈수도 있다는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하고싶은게 연예인으로써 하고 싶은거잖아
뭐 일반인도 할 수 있는 그런 직업을 원하는게 아니잖아
그 인기를 누리고 싶은 욕망이 있는건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인기보다 자아실현이 더 중요하겠지 본진도 탈퇴멤 생겼는데 그룹이나 탈퇴멤이나 다 잊혀져서 인기로만 따지는게 의미없다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그럼 최애가 달라서 그러는거 같다
걔는 인기 욕심 많은 애라
나는 더 이해 안가는거라
그냥 너.. 바보야? 소리 나온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탈퇴멤 최애도 아냐 그리고 걔가 정신적으로 힘든것도 보이니까 무조건 인기로만 연결되는게 웃긴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너익 최애랑 내 최애랑 추구미가 다르다구
왜 굳이 남의 집 애 한테 말한소리에 본인 최애를 대입해서 한을 먹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2에게
쓰니최애가 그랬다는데 왜아닐거라고 쉴드치는거야 주어도 없는글인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덕질이 그냥 정신병이지
ㅋㅋㅋ 웃프다
그냥 최애 탈퇴로 다들 병든 사람들 이니까 토닥토닥이나 하자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원래 외모 별로인 돌 덕질은 외모정병들과의 싸움이 계속됨2
2:08 l 조회 9
타이밍 문제로 동기나 친한 사람보다 늦지만 더 크게 뜨는 경우 흔해?
2:08 l 조회 7
epl이 전세계 축구 1황인데
2:06 l 조회 27
부승관 여돌 친목 많은거5
2:06 l 조회 134
근데 왜 ㅂ승ㄱ 한테만 그래? 2
2:06 l 조회 73
멕시코 사람들이 우릴 왜 좋아해?2
2:05 l 조회 22
진심 벤투 시절 A매치 항상 만원 아니었음?
2:05 l 조회 8
얼평 외모 조롱 심하다 했더니 이젠 돌 본인 탓을 하네
2:04 l 조회 34
엔하이픈 너무 좋아서 미칠 것 같애1
2:04 l 조회 14
남아공 난리네 거리에 사람들 나온거봐 ㄷㅂ
2:04 l 조회 85
ㅈㅁ 관련해서 아까 정병 강퇴됐다는 거 본 것 같은데12
2:02 l 조회 64
내 너블봉 너무 맘에 든다..40 3
2:01 l 조회 39
진심 덕질은 장르 여러개가 낫다 싶던 하루였음 축구 아이돌파는데
2:01 l 조회 18
솔직히 어디가서 감스트 본단 말은 못하겠는데4
2:00 l 조회 130
스키즈에서 현진 보통 왼이야 른이야? 2
1:59 l 조회 53
혹시 여기 의료인 있닝 일상글에 아픈데 해외라 병원을 못가는 사람 있는데 함 봐줄래
1:59 l 조회 52
감스트 요즘 뭐해?3
1:59 l 조회 51
혹시 대학원 석사 월급 상한 있어?
1:59 l 조회 11
갑자기 이거 보니까 개빡친다
1:58 l 조회 67
얘들아 생리가 갑자기 터졌는데 배아프고 난리다3
1:58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