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나는 솔직히 소속사 나간 건 납득 가거든?
수납 of 수납멤 이었으니까
욕심 많은 애가 당연히 성에 안 찼겠지
근데 굳이 그룹을 왜 나갔지?
물론 이것도 예상가는거 있어 선의였겠지
근데 고작 그 이유로?
너무 멍.청한 선택 아니야?
어쨌든 너의 목표는 엄청난 인기 일텐데
뭘로 어필하려고?
분명 최애였는데 나 지금 걔 뭐하고 사는지도 몰라
그룹 안에 없으니까 관심이 안 가 알고리즘에도 안 떠
아이돌들 개인 활동만 해도 탈퇴는 하지말았으면
그룹 이름은 폼으로 있고 활동 안 해도
팀 소속으로 있는 것과 아닌 건 진짜 천지차이임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