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남주랑 강미나랑 나옴? (셋중 아무팬도 아니고 진심 궁금클립 봤더니 어젠 알고리즘에
유인나 라디오가 뜨는데 여주가 아니길래 다른거 뜨면 봐야지 했는데
오늘안 놀토 예고가 뜨던데 왜 남여주가 홍보를 안하고
여주 팀에 직장동료랑 나오는거임 ??
단순히 강미나가 예능이랑 더 가까워서인가
그냥 드도 아니고 로코면 남여주 합을
우리 잘어울려요 케미를 더 예능으로 홍보해야하는거 아냐?
걍 드라마 자체만 이런거 방송해요!!!에 꽂혀서 홍보하는거같음…
티벤터뷰 이은지처럼 둘이 나와야 예능하다가도 하나라도 뒷얘기 더 할거아냐
티벤터뷰는 뭐 예능이라기보다 그냥 자체컨텐츠 느낌이라..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