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처음으로 산 앨범이 언니들거였음ㅜㅜ진짜 그간 재결합 너무 원했고 보고싶었는데 막상 실현되니 더 행복하다...심지어 언니들도 너무너무 행복해보임ㅜㅜㅜㅜㅜㅜㅜ너무 좋고 나도 행복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