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사귀고싶다 설렌다 이런거 뭐 충분히 본인은 그렇게 생각할수잇다고 생각하는데 모든 글에 그러는게 걍 좀 뭔가…응? 싶음ㅋㅋㅋㅠ 차라리 글에 유사로 먹을만한 포인트가 있던거면 이해를 하겟는데 그런것도 아니라서 걍 뭔가 나랑 너무 다른 사고방식을 가진 사람이랑 대화하는 기분이 들음 ㅋㅋㅋㅋㅋㅠ
사귀고싶다 설렌다 이런거 뭐 충분히 본인은 그렇게 생각할수잇다고 생각하는데 모든 글에 그러는게 걍 좀 뭔가…응? 싶음ㅋㅋㅋㅠ 차라리 글에 유사로 먹을만한 포인트가 있던거면 이해를 하겟는데 그런것도 아니라서 걍 뭔가 나랑 너무 다른 사고방식을 가진 사람이랑 대화하는 기분이 들음 ㅋㅋㅋㅋㅋㅠ

인스티즈앱
남편한테 애 맡기라고? 미혼은 육아 말하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