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63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사귀고싶다 설렌다 이런거 뭐 충분히 본인은 그렇게 생각할수잇다고 생각하는데 모든 글에 그러는게 걍 좀 뭔가…응? 싶음ㅋㅋㅋㅠ 차라리 글에 유사로 먹을만한 포인트가 있던거면 이해를 하겟는데 그런것도 아니라서 걍 뭔가 나랑 너무 다른 사고방식을 가진 사람이랑 대화하는 기분이 들음 ㅋㅋㅋㅋㅋㅠ
대표 사진
익인1
와 나랑 똑같네
그냥 최애가 그러면 흐뭇하게 보는 타입인데 예시도 같네 전혀 유사 먹을만한게 아닌데 막 그러면 좀 엥?싶긴함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ㅠㅠ 최애가 뭘 하든 유사로만 소비하는게 좀… 이상함 ㅋㅋㅠ 정도에 따라 좀 심하다 싶고 버거울때도 있음… 바쁠때 짬내서 라방을 켬/ 소통을 자주 와줌 / 무대를 잘함 / 얼굴 폼이 좋음 등 다양한 모먼트들에 전부 사귀고 싶다 로 대응함ㅠㅠ 나는 그냥 얘가 아이돌로서 좋은건데ㅋㅋㅠ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싫어 귀엽다고 쓴글이나 유사글아닌데 글마다 설렌다고하고 아예 유사먹는 상황을 사진보고 댓글로 설명해서 싫어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코르티스 벌써 데뷔 10개월됐네
8:35 l 조회 1
친구가 릴스보고 전쟁날까봐 무섭다는데
8:34 l 조회 1
재현오빠 저 코피나요1
8:33 l 조회 17
요즘 계속 혼자 다이죠부이데쇼 흥얼거리는중
8:33 l 조회 9
정보/소식 과거 논란있었던 2002 주축멤버 김남일의 발언3
8:32 l 조회 71
여기 축선에서 4번째 누구야?2
8:31 l 조회 28
OnAir 오우 일본 역습 넘어뜨려서 끊어가지고 스웨덴 카드먹음
8:31 l 조회 12
우리 월드컵 조 3위로 가면 경기 어디서 해?1
8:31 l 조회 12
경우의수고 나발이고1
8:30 l 조회 53
여성인권 상위 vs 여성인권 하위 국가의대결이네7
8:29 l 조회 44
OnAir 생각보다 골 안터지는데? 2점차 승리 가능한건가2
8:29 l 조회 68
일본 스웨덴 둘다 경기 져도 올라가?2
8:28 l 조회 56
이임생 얘가 제일 문제임1
8:28 l 조회 47
와 일본 압박 개빡세게 해서 볼 뺏어오네
8:28 l 조회 16
아 나도 20억받고 봉사하고싶다
8:28 l 조회 12
히딩크 라는 분 다시 붛러오면 안됨?8
8:28 l 조회 55
위시 또 어디가?
8:27 l 조회 12
일본 지금 에이스 선수들 다 빠진 상황이래2
8:27 l 조회 73
개웃긴점 연봉 20억받고 대한민국을 위해 봉사한다고 함ㅋㅋ1
8:26 l 조회 54
어떤 방법이든 32강 올라가긴햇으면 좋겠다 나는5
8:26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