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혼자 나대면서 최애까고있는데
혼자 나대면서 최애까고있는데
너무 터무니 없는 내용이라 별 타격도 없고 걍 웃기기만 함 ㅋㅋㅋ
오히려 어느정도 사실가지고 까는거면 기분이 나쁘던 걍 눈막귀막하고 쉴드를 치던 하겠는데
이건뭐 최애 안티가 와도 아 그건좀; 할 발언들을 혼자 싸지르고 계셔서 그래요 수고하세요 하게되네 ㅋㅋ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혼자 나대면서 최애까고있는데 너무 터무니 없는 내용이라 별 타격도 없고 걍 웃기기만 함 ㅋㅋㅋ 오히려 어느정도 사실가지고 까는거면 기분이 나쁘던 걍 눈막귀막하고 쉴드를 치던 하겠는데 이건뭐 최애 안티가 와도 아 그건좀; 할 발언들을 혼자 싸지르고 계셔서 그래요 수고하세요 하게되네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