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 사람이 뭘 잘못 했다고 특정 사람 자체를 그렇게 싫어하고 미워하냐 이해안가는건 왜 사람 한명 싫어하고 미워하는데 자신의 소중한 시간을 다 허비하지? 자신의 소중한 시간과 감정들을 그런데 쓰면 안 아깝나?
그 사람이 뭘 잘못 했다고 특정 사람 자체를 그렇게 싫어하고 미워하냐 이해안가는건 왜 사람 한명 싫어하고 미워하는데 자신의 소중한 시간을 다 허비하지? 자신의 소중한 시간과 감정들을 그런데 쓰면 안 아깝나?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 사람이 뭘 잘못 했다고 특정 사람 자체를 그렇게 싫어하고 미워하냐 이해안가는건 왜 사람 한명 싫어하고 미워하는데 자신의 소중한 시간을 다 허비하지? 자신의 소중한 시간과 감정들을 그런데 쓰면 안 아깝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