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66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다른 판은 어떨지 모르겠는데

난 오타쿠새끼들 쌈박질하는 거 자체는 관심 없고

유일하게 멤까하는 거만 개싫어한단 말임

근데 마플러들이 회사깐다하다가 멤까까지 헛발질 하는 걸 계속 보면서 학을 뗌

마플러들은 얼마나 자의식 과잉이 강하면 지들이 합리적이라는 믿음을 가지게 된건지 궁금함

걍 사회부적응자들 같은데

대표 사진
익인1
인티에 마플러들 많은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본 독방은 회사빠 독방이란 소리 들을 정도로 마플 지양함 ㅌㅇㅌ에 주로 서식함 미친ㄴ들 다 죽어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추천탭보면 마플러 개많아 주어 못찾아 다 그래서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ㅇ 나도 내 본말고도 다른 친구 본도 그렇다곤 하더라 걍 돌판에 정신병자들이 많음 특정 그룹 판보다는 근데 난 내 판만 보게 되니까 개빡이침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회사까는건 상관없는데 멤까까지 가는거 진짜 빡침
걔네가 하는 말만 보면 뭐 아이돌이 권력이 막강해서 회사가 하는 모든 일에 개입하고 주무를 수 있는데 방관하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는 역으로 멤버들이 권한이 있는 편인데 별 거 아닌거로 난리치다가 기어코는 그룹 역량이나 능력 까는 식까지 가버림 어떤 형태로든 저능 헛발질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딥하게 팔때 마플 빡쳤는데 라이트 해지니 마플러들 입장이 이해가 감ㅋㅋㅋㅋㅋ맞말 꽤 많더라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덕질은 딥 아니면 안해서 그런가 맞말이고 뭐고 헛소리 찍찍 싸다가 멤까 가는 꼴이 걍 싫음 멤버들은 어찌됐건 내부 관계자에 속할 수 있고 지들이 외부인이라는 메타인지가 없음 멀리서 보면 말은 쉽지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라이트해지면 억빠를 안하게 되니까 마플탈만하다고 느껴지는거 ㄹㅇㅋㅋ 얘네 순수하게 일 개못한다 이거 보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는 딥하면 회사도 억빠함? 그건 나름대로 괴상한데요 억빠 아님 억까 밖에 선택지가 없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억빠라는게 대단한거 아니잖아ㅋㅋㅋ 걍 헤메코 구려도 뭐 괜찮네 나름 귀엽네 하고 넘어가든가 컨텐츠같은거 늦게 올라와도 그럴수도 있지 그래도 나름 재밌었다 이런거 근데 라이트해지면 그런것도 빠져서 얘네 개못하네 이런게 보인다고 그리고 화 좀 가라앉히시길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려도 괜찮다 안해도 되는거 아닌가 개취 따라 요번건 별로네 하는정도가 안된다, 중도를 못 지킨다는 걸 길게도 말하네 너같은 애들은 왜 지들 말은 합리적이고 남 말은 화나서 하는 말이고 감정적이라는 식으로 말할까 이것도 참 신기함 본인들이 제일 감정적이신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아니 너 마플이 싫다면서 요번건 별로네 이런 의견은 뭐 마플이 아니고 중도의견 되는거라고 생각해? 마플이란게 정도의 차이가 아니라 그냥 부정적인 얘기면 다 마이너스니까 마플이라고 하는건데 이번거 별로네라는 마플도 못타는 사람 뭐라하는 마플 싫어하는 사람인거야? ㄹㅇ 내가 새벽이라 졸려서 이해력이 낮은 상태면 쏘리 또 나 라이트되기전엔 그런 마플도 안타고 싶어서 최대한 좋게 보려고 노력했던걸 말하고 싶었던거였는데 뭐 화가 났다면 미안해 근데 덕질이란건 사람 감정 애정이 들어가는 행위라 어쩔수없이 애정도가 변하면 같은걸 봤을때도 감상이 달라질수도 있는거라고 생각해서 중도라는걸 애초에 지킬수 없다 생각해 나는 덕질 첨 해본거나 한대상만 쭉 좋아했던거 아니면 애정 식거나 가벼워졌을때 전처럼 모든게 좋기만했다 라는 인상만 남는거 아니잖아 아쉬웠던거 생각나고 아쉬운거 말하는 타인에게 공감도 되고 그러는거 너무 당연한 일이라고 난 생각하고 내 댓글이 그거 말하는건데 억빠억까 단어가 불편했던걸까? 그럼 그것도 사과할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마플 적당히 타라는 이유가 결국 멤까로 이어져서 인데 그거 생각 안하고 오로지 증오만 남아서 뭘 위한 덕질 하는건지 모르겠는 그런 마플 타는 애들 탐라에 뜨면 그냥 차단 하고 내 덕질 함.. 그게 내 정신건강에 이롭더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멤까가 싫어서 마플 지양하라는건데 못 알아들어먹음 저능이 아닐 수 없음 나도 차단빵 걍 때리는데 머릿수가 은근 많아서 볼때마다 짜증남 악귀놈들은 죽지도 않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쌔한 애들 까지 싹다 차단 해서 그런가 내 탐라에 안뜨고 마플 패는글만 올라오는거 보면 판에 문제 일으키는 애들이 걔들이 걔들인거 같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나랑 똑같다ㅋㅋㅋㅋㅋ 나도 좀 쎄하다? 이젠 바로 차단 때려서 반박하는 사람들 반응으로 알게 되는데 근데 그걸 아는 것도 요새는 좀 짜증나고 있음 근데 마플러놈들 그간 루머 양산한거보면 그 사람들이 왜 싸우게 됐는지는 이해가서 일단 이쪽은 두긴 하는데 피곤하긴 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같본인가ㅋㅋ 나도 뭐 공식 하나 뜰때마다 또 난리 치겠네 생각 부터 들어서 정병 올꺼 같았는데 그냥 최대한 안보고 애들만 보고 내 덕질 하려고.. 그게 정신건강에 이로움,,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와 방금 아슬아슬했음1
8:46 l 조회 12
진짜 과장 하나도없이 일본선수들 다 이강인 같음1
8:45 l 조회 17
OnAir 스웨댄 골키퍼 197cm???
8:45 l 조회 5
홍명보가 손흥민 싫어한 역사는 꽤 오래됐음2
8:44 l 조회 49
티링 폰이랑 컴중에 뭐가 나음?
8:44 l 조회 5
순수하게 저 씨피에 대해 저렇게까지 악의 품은 이유가 궁금하다
8:44 l 조회 19
OnAir 일본 잘하네....
8:44 l 조회 7
베리발 쟤는 무슨 머리카락도 잘생겼냐
8:44 l 조회 9
OnAir 베리발 ㄹㅇ 잘생겼네2
8:43 l 조회 23
OnAir 어머 스웨덴 왕자님 나왔네😍1
8:43 l 조회 33
최애나 좋아하는 멤버한테 이런 멤버 있으면 어떰?11
8:43 l 조회 32
김민경편집자 고대 나온걸로 왜 화내는거야?ㅋㅋㅋㅋ6
8:42 l 조회 103
재현이 한국오남
8:41 l 조회 19
우리의 경우의 수중에 하나 실패함?7
8:41 l 조회 76
OnAir 방금 부상당해 교체된 스웨덴 선수13
8:41 l 조회 100
연준 어깨라인 조각한거같다 타고난 뼈대 미남이다
8:40 l 조회 18
그니까 이런상황 안나오게 축구를 잘했어야지
8:40 l 조회 28
움짤계 하는 사람인데 알티가 짜다 소금같애... 2
8:40 l 조회 16
와 진짜 일본 압박 한국이랑 차원이 다름
8:39 l 조회 33
정보/소식 속보) 홍명보 감독 입 열다 "데이터상 문제 없는데…선수들 안 뛰는 것처럼 보여"→"전술 변화는 없다 (과달라하라 현장 인..16
8:38 l 조회 35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44